반응형

 

한국 그룹이 아무리 일본활동 중요하다고 해도

독도는 한국땅이 일본땅이 될수는 없는거죠.

일본인 비위 맞춰야 하는거 알겠지만..

본인 나라 국적보다 일본이, 일본이 주는 돈이 중요하나요? 

그런데..최근 YG의 남자 아이돌 트레저가

지도에서 한국의 독도를 빼서 난리가 났더라구요

엔하이픈도 이런일 있더니만, 트래저 역시. 

 

르세라핌 사쿠라 "독도는 한국땅" 화난 일본인 팬들 인스타 공격

아이즈원 출신, 현 르세라핌 일본인 멤버 사쿠라가 인스타그램 사진 때문에 공격받고 있네요 사쿠라 때문에 화가 단단히 난듯한 일본인 팬들.. 일본인들이 화가난 이유? 바로 사쿠라 인스타의

kirai.tistory.com

참고로 오히려 일본인 사쿠라는 독도는 한국땅

해서 일본인 팬들이 더 화가 났던 일도..ㅋㅋㅋ 

참 웃긴 일이죠. 최근 트레저는 2024년 내년의 계획을

발표했는데 내년에 일본투어 엄청 도네요.

1월에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2월에 오사카 교세라돔, 후쿠지 선돔, 히로시마 등등. 

반응형

근데 그 투어도는 지도를 보여주면서..

지도에.. 울릉도는 있는디 독도가 없네요...?

참고로 하이브 "앤팀"은 동해는 일본해 라는

망언을 하기도 했어요. 정신 못차리고 있죠. 

진짜 이렇게까지 일본 눈치를 봐야하나요..?

삼일절 광복절에 태극기 하나 올리는거도 벌벌 떨어야하는..

아무리 국가보다 돈과 내 이익이 중하다지만 매국까진 좀..; 

와이지에는 진짜 망조가 든것인지..근데 한국이랑

일본 나라가 색이 다른거도 아닌데 독도 왜뺀거죠

걍 그려놨어도 한국껀지 일본껀지 구분도 안될건데 ㅋㅋ

[스폰서광고]

 

현재 독도 표기때문에 커뮤니티에서는 난리났지만

와이지 측에서는 별다른 입장 표명이나 해명은 없네요.

그런가 하면 현충일에 일본 노래 추천해서

일본팬에게도 한소리 들었던 트레저 ㅎㅎㅎ 

 

트레저 박지훈 현충일에 일본노래 업로드? 펫샵, 이코노미에 이어 또 논란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키고 트레저 망신은 박지훈이 시키네요. 은근 트레저 병크 논란 많이 터졌는데 찾아보면 거의.. 박지훈이더라구요? 이를 우얌. 최근에는 또 병크를 하나 더 추가하신

kirai.tistory.com

윗링크 참조 ㅎㅎ 꾸준히 뭐 많았네요 ㅎㅎ 

 

 

 

트레저 박지훈 이코노미석 비하 연예인 병 아이돌? "비지니스 석도 힘든데"

yg의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트레저 박지훈이 연예인병, 스타병 거만 건방으로 논란이네요. 비행기에서 이코노미 석을 타게되었고 그에대해서 불평을 하다보니.. 초심 잃었단 말이 나오는데요.

kirai.tistory.com

 

"동해는 일본해" 망언? 하이브 아이돌 앤팀 논란, 엔하이픈 탈락 멤버들

한국인이 제정신이 박혀있다면 동해를 "일본해"라고 말하지는 않겠죠. 근데 한국 아이돌이 동해...

blog.naver.com

 

트레저 공항 무질서 심각, 멤버들 밀쳐 쓰러지고.. NCT보다 심하네

인기많은 아이돌의 숙명인가요? 공항 무질서, 음방 출퇴근길 무질서 이런거.. 전에는 이런거 하면 무조건 NCT였는데 이번에는 주어가 트레저네요. 참..그만큼 트레저 인기가 많이 올라왔다 싶기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