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나는솔로 16기 또 막장of 막장 상황되네요.

정상인인줄 알았던 상철 브로콜리 너마저?

알고보니 엄청 극단적인 정치 유튜버 했더만요?

너무 충격. 좀 이상해도 좋은사람인줄 알았는데. 

사건은 이러합니다. 뜬금포로 xx 정치유튜버

목소리가 상철과 비슷하다, 목소리, 사투리까지 똑같다

뭐 이런 논란이 시작되었어요. 

궁금증이 생긴 상철의 팬과 지지자들은 사실 확인을

위해서 디시인사이드 글 링크까지 띄우면서

상철에 물어보지만 상철은 아니라고 답변.

반응형

근데 저 유튜버 보면 트럼프와 시진핑을 둘다 좋아하고

이재명 윤석열 한동훈 셋다 좋아하더라구요

정치유튜버 수준이 아니라 걍 가세연 저리가라 정도;;

반미친중은 틀딱들이나 하는거 아니었는지.........

근데 증거들이 하나둘 드러나요. 상철이

카카오 인형 좋아한거 유명하죠? 직접 제작해서

컬렉션 모으기도. 근데 이 유튜버분도 취향ㅇ ㅣ비슷하네요,,?

결국.. 정치 유튜버 활동한게 맞다고 인정한 상철..

"내 유튜브는 유익했다"

"사람만날때 정치이야기안한다"

"사랑하는데 아무문제 없엇다"

"정치로 사람 판단하는것은 무의미하다" 

 

[스폰서광고]

등등 해명문인지 사과문인지.. 어째 나는솔로는

방송하고나면 한사람씩 돌아가면서

인스타그램에 사과문 올리는곳.. 

이건 남의 연애가 아니라.. 남의 쌈박질.. 

상철이 올렸다는 유튜브 미리보기만 봐도

어질어질해요.. 이런거 누가 올리나? 했는데

상철이 올리고 있었네요.. 극좌 극우 친미 친중을

어떻게 동시에 가능하지? 싶은 상철. 

당연히 네티즌 반응도 안좋아요. 뭐 정치성향잉

자유긴 하죠. 근데 상철 이미지가 확 깨지는것도 사실.

걍 겜 좋아하는 너드 geek 아저씬줄 알았는데.. 

 

 

 

나는솔로 16기 옥순 주작? "돼지상 극혐" 여출 뒷담화 + 과거 논란

나는솔로 16기가 아주 도파민 폭발중이죠. 영숙이 희대의 빌런급 짓거리를 하고, 또 짭퉁 쇼핑몰서 팔다가 걸리고, 여출남출 이간질에 욕하고 다니는걸로도 모자라! 이번에는 옥순이네요. 옥순

yygassj.tistory.com

 

 

라이즈 앤톤 있지 채령 닮은꼴? sm과 jyp의 친남매 쌍둥이 수준

라이즈의 앤톤이 다양한 닮은꼴로 주목받네요. 제시카 동생, fx 크리스탈과 닮은꼴이라는 말도 들었던 앤톤이었죠? sm 말고도 jyp 선배중에도 닮은꼴이 있더라구요. 바로 ITZY의 채령. 있지의 채령

yygassj.tistory.com

 

 

하혈 환자 막고 촬영갑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 드라마

드라마 촬영팀 촬영하면서 갑질하는거 언제쯤 없어질런지.. 이번에는 "히어로는 아닙니다" 촬영팀이 사고쳤네요? 심지어. 병원에서 갑질을 ㄷㄷㄷㄷ 사실 그간 갑질 드라마 참 많았어요. 이재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