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여진이 과거 상대 남자 배우의 무례함과 

터진 인성을 폭로해서 화제네요. 쓰레기짓을 했으면

당연히 지탄을 당해야하겠죠? 근데 누구인지는

공개를 안해서, 네티즌 수사대들이 더 난리가 났는데요. 

최근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출연한 최여진.

이날 최여진 외에도 류승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진짜..최여진 이야기 들으니까 저도 빡치네요;; 

이걸 최여진은 어떻게 참았는지;;;

최여진의 말은 이러합니다.

"일하다보면 화나는상황 진짜 많다. 

특히 남자배우 A씨가 떠오른다. 매너가 진짜 없었다"

라면서 같이 작품한 상대역 이야기를 꺼낸 최여진....

반응형

"상대 배우에 대한 매너가 없었다.

키스씬 찍는데 담배피우고 오더라.

키스씬 찍으면서 날 피멍이 들도록 잡았다"

와우 ㄷㄷㄷㄷ 담배냄새 키스 우웩..

그런가 하면, 감독이 캐릭터에 대해서

어떻게해달라고 부탁을 하면 "저 작품 9개나

했어요"라면서 감독에게 대들기까지 ㄷㄷ

인기많은 배우였나요? 연기잘했나요?

그뿐이 아니라 다들 현장에서 추위에 떨고있는데

거울보며 지 머리 한올한올 만지느라 늑장부리고

스태프들에게 고성 고함에 욕설 버럭거리기까지;;; 

 

[스폰서광고]

최여진이 충고해주면서 "너 이러면 좋은배우 못된다"하니

"저 좋은배우 안되고싶은데요?"라면서 화도 냈다는 남배우.

그렇다면 이 남배우는 누구일까요? 몇명 추리되고있는데요. 

실제로 정준영과 최여진은 지난 2015년,

엠넷 "더러버"에서 호흡을 맞춘적이 있었어요. 

키스신까지.. 글구 정준영보다 최여진이 누나죠.

근데 정준영은 작품을 9개나 찍지는 못해서..

"류승수랑 최여진 같이 나온 작품" "최여진보다 나이어림"

"지금은 활동안함" 이 힌트로 추려나가야 할듯해요.

그래도 그런 빻은 인성의 소유자가

탑스타 탑배우 안된게 다행이죠. 최여진도

참다참다 너무 열받아서 손이 올라갔으나

뺨때리면 대형사고라서 목울대 한대 치고 말았다고. 

 

 

 

나는솔로 16기 상철 정치 유튜버 과거? 시진핑 트럼프 좋아하는 성향

아..나는솔로 16기 또 막장of 막장 상황되네요. 정상인인줄 알았던 상철 브로콜리 너마저? 알고보니 엄청 극단적인 정치 유튜버 했더만요? 너무 충격. 좀 이상해도 좋은사람인줄 알았는데. 사건은

yygassj.tistory.com

 

 

소녀시대 효연 "sm은 솔로앨범 무조건 내주냐고? 제작비가 얼만데"

sm하면 연차 찬 그룹 멤버들 솔로를 쉽게 내준다는 느낌이 있죠? 많이팔든 못팔든, 내고싶다 하면 허버로 내준다는 그런 느낌. 그래서 오죽하면 "연차 쌓인 아티스트에게 의례적으로 솔로 음반을

yygassj.tistory.com

 

 

하혈 환자 막고 촬영갑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 드라마

드라마 촬영팀 촬영하면서 갑질하는거 언제쯤 없어질런지.. 이번에는 "히어로는 아닙니다" 촬영팀이 사고쳤네요? 심지어. 병원에서 갑질을 ㄷㄷㄷㄷ 사실 그간 갑질 드라마 참 많았어요. 이재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