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국주가 요즘 운동도 열심히 하고 살도

빼고 다이어트에 아주 열심히 한창인가봐요.

이국주 하면 사실 약간 뚱뚱한 여성의 아이콘?

약간 비만이라는 느낌 있었는데요.

근데 또 최근 사진 보니 달라진듯한?

요즘 테니스가 유행이긴 유행인건지

이국주도 테니스 열심히 하나봐요.

운동 뭐하나 열심히 하는건 정말 좋은일이죠. 

실제로, 최근 이국주는 1년만에 무려 14kg을

감량하고 유지어터 중인듯 하고요

심지어 추가로 3kg나 더 빼는데 성공했다고.

반응형

이러다 이국주도 김신영처럼 반쪽되는거 아녀요?

사실 고도 비만이면 요요도 더 오기 쉽다는데..

요요올 확률이 무려 99%라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는.

근데 또 다이어트 하면서도 "어제는 양대창"

"아침엔 해장 떡볶이" 먹었다는 이국주 ㅋㅋ;;;

조금 빠지면 먹고싶은거 참다가 먹고 그런듯;;ㅋㅋ 

게다가, 다이어트를 위해서 테니스를 하는데

테니스 때문에 팔을 다쳐버린 이국주 ㅠ

넘어지면서 왼쪽 손목으로 몸무게를 버텼는데

그러다보니 팔이 골절된것..ㅠㅠㅠ....

 

[스폰서광고]

그래도 어찌저찌 덜먹고 운동하니 또 1kg 빠지고..

또 1kg 빠지고.. 3kg가 빠지더라구요.

몸무게 변화도 직접 찍어서 보여준 이국주. 

근데 앞자리는 가림ㅋㅋㅋ 얼마일까요?

이국주 키가 172cm 인지라 몸무게도 꽤 나갈듯?

한때 몸무게 108kg 정도라고 했었는데.. 

앞자리가 9일지 10일지 8일지 궁금..

근데 저울이 나름 100kg 까지도 다 버티고

망가지지 않고 다 일을 하나봐요. 잘만든 체중계인듯.

이국주도 급한맘 먹지말고 천천히 차분하게

꾸준하게 잘 했음 하네요. 급히 빼면 몸상해서 병원가더라구요. 

 

 

 

하혈 환자 막고 촬영갑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 드라마

드라마 촬영팀 촬영하면서 갑질하는거 언제쯤 없어질런지.. 이번에는 "히어로는 아닙니다" 촬영팀이 사고쳤네요? 심지어. 병원에서 갑질을 ㄷㄷㄷㄷ 사실 그간 갑질 드라마 참 많았어요. 이재

yygassj.tistory.com

 

 

정국 담배 식당 입장 "흡연구역 아니고 재털이도 없다" 마츠히사

방탄소년단 정국의 담배 논란이 점점 커지네요. 이제는 해당 식당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영어 담배 흡연에 대해서 물어본 팬도 등장했는데요. 마츠히사 여기도 진짜 난감하겠네요.. 정국 팬 그

yygassj.tistory.com

 

 

와썹 지애 여자친구 인스타 공개, 레즈비언 양성애자 고백?

걸그룹 와썹의 지애 근황이 화제네요. 점점더 열린 대한민국이 되는중..! 이제는 동성연애자 양성연애자 레즈비언 게이 등등 성정체성으로 핍박받지않는 세상이 되어야 할텐데요. 와썹 지애의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