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TS 정국이 쓰면 모두 다 따라 산다지만

정국이가 사면 1초만에 품절된다지만.

아무리 품절왕 매진왕 방탄 정국이라도

이건 좀 심한데요. 정말 대단하다고 해야할지..ㅋㅋ 

아시다시피 최근 정국이 SEVEN이라는 노래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국내 멜론 차트는 물론

빌보드 차트 1위까지 하며 반응이 아주 뜨겁죠.

뮤직비디오에서 정국은 관에 들어가는 장면이 있는데요. 

여주인공 따라다니다가 사고를 당해서 장례식을 치르지만

사실은 죽은척 한거고 눈 감고 한소희 반응 보는게..넘.ㅋ.ㅋㅋ

이 장면에서 정국은 관 안에 잠시 들어갔었거든요?

반응형

근데 이 관이.. .품절되기 시작한거죠. 세상에 미친ㅋㅋ

아니 아무리 아이돌 손민수 아이템이라지만

무슨 관을 따라사나요? 이게 한두푼 하는거도 아닌디 ㅋㅋ

seven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관 매진 ㅋㅋㅋ

이거 가격이 하나에 500만원이라는데 이걸 사요?

근데 이걸 집에 둘데는 있는지? 장소가 널널한가요?

글구 샀다고 쳐도 집에 놔두면 손님들이 올때마다

어 저 관은 뭔가요?하고 놀라지 않을까요.

 

게다가 다른거도 아니고 관인만큼 안에 시체가

들었는지 죽은사람이 있는건지 혹은 집에

오늘내일 하는 아픈 병자가 있는건 아닌지 

질문 세례가 쏟아질거 같은데..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뭐 사실 정국은 그간 품절시킨게 한두개가 아니거든요.

다우니 섬유유연제 어도러블 부터 시작해서 

생활한복,콤부차, 선글라스, 와인, 후드티, 유명

브랜드 스니커 등등.. 걍 다 따라삼. 품절시킴. 

품절왕 솔드아웃킹 전정국.. 

뭐 엑소 백현도 나름 품절 잘시키고 정국 외에도

손민수 대란 부르는 영향력 킹들 많지만.

그래도 관까지 매진시키는건 방탄소년단 정국이 유일할듯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