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프티피프티와 소속사간의 싸움이

핖티가 나쁜놈(?)인걸로 점점 밝혀지면서

핖티의 주장들이 거짓말로 설득력을 잃네요.

회사가 제대로 케어를 안해줬다는 피프티의 주장..

하지만.. 피프티는 정말 없는살림에

온갖걸 다해줬는데요. 

보통의 중소기업 영세한 소속사에서는

애들 옷입히는거, 뮤직비디오, 이런거에서부터

차이가 나기 마련인데요. 일명 흙내라고 하죠?

하지만 핖티에게서는 흙내는 커녕. 부내만 나는데요. 

보통 저렴한 옷 입히고 입었던 옷 돌려막기인데

피프티피프티는 엄청 고가의 명품옷들을..

68만원, 50만원 이런 옷을 턱턱 입히네요.

 

반응형

대형 소속사면 명품 브랜드 협찬이라도 받지

어트랙트 같은 영세한 기획사는 걍 본인들

돈으로 현금박치기 하는거겟죠? 엄청 들었을듯. 

피프티 메인보컬이 아란이라 그런가

아란 옷이 되게 비싼게 많네요.

그런한편, 이런 옷장 계정은 보통 팬들이

알티와 좋아요를 많이 눌러주거든요? 

근데 핖티 옷장 계정의 좋아요 RT 상태를 보니

정말 피프티피프티가 코어팬덤 1도 없구나.. 하는..

팬들도 없는데 뭐믿고 둘기 통수행을 생각한건지. 

 

[스폰서광고]

심지어 미우미우 250만원짜리 탑.. 와..

이정도는 진짜 블랙핑크 급으로 신경써준듯?

블핑도 저정도 가격대 옷만 입던데 말이죠.

아란 뿐 아니라 키나, 시오 등등 다른 멤버도

수백만원대의 명품 브랜드 옷 왕창 입었네요.

소형 기획사인데도 전홍준 사장이 진짜 신경 많이 써준듯. 

소형 아이돌들은 웬만하면 저정도 가격대 옷

거의 못입는다고 봐야해요. 저런 좋은 대표가

어디있나요.. 이제는 전홍준 대표 피프티관련

마음 아파서 더 못보겠어요. 넘 안타까운..

 

 

 

피프티피프티 리더 키나 과거 "8년간 연습생, 데뷔 무산 2번이나"

어제가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와 더기버스 안성일 &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의 법정싸움이 있었던 날이죠? 어트랙트는 "돌아만 와라 활동하자"는 입장이고 더기버스는 "경고한다 자꾸 허위사실 언

yygassj.tistory.com

 

 

피프티피프티 취소된 CF 행사 스케줄 정리! 바비 OST 손흥민 삼성cf 무산

피프티피프티가 안대표 전대표 소송하면서 정말 제발로 제복을 차네요. 빌보드 진입후 정말 많은 스케줄이 잡혀있던 핖티인데.. 그거 다 취소됨. 핖티가 소송 이슈로 인해서 취소된 CF와 행사,

yygassj.tistory.com

 

 

피프티피프티 전에도 빼돌리기 브로커 의혹있던 안대표 과거 전적

피프티피프티 사건 터지고 일주일쯤 지났나요? 핖티를 워너뮤직에 팔려고 했던 안대표, 안성일의 과거 행적들이 밝혀지면서 대중들에게 더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네요. 역시 사람은 하나를 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