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애완견 유튜버 백호누나 사건이

한참 떠들썩 했었죠? 강아지가 암 수술을 했는데

팬미팅을 해서 애견 학대 논란도 있었고..

또 굿즈 사기 관련해서도 지탄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이웃집의 백호 팬미팅 논란, 암수술 9일만에? + LG유플러스 포동 입장문

동물 유튜브 채널 유명 스타 웰시코기 "이웃집 백호" 채널 사건으로 요즘 참 속상하네요 그래도 동물 좋아하는 사람일줄 알았는데.. 경태희 사건도 그렇고. 점점 믿을수가 없어지는 세상. 아시다

kirai.tistory.com

관련내용은 윗 링크 참조.

그런데. 백호누나가 사건사고 사기를 친게

한두번이 아니었다고 하죠. 블로거 "비단꽃"이

백호누나 맞다 아니다 말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궁금한 이야기 Y에서 백호누나를 찾아갔고..

백호누나는 그게 본인 맞다고 시인까지 했네요;;;;;

 

 

이웃집 백호 누나 = 비단꽃 일치 증거 정리 "과시욕과 허언증" 주변인 폭로

스타 웰시코기 유튜브 채널 "이웃집의 백호"가 먹튀 논란, 굿즈 논란등의 사건으로 아주 뜨거웠죠. 그런데 이 백호의 보호자 백호누나가.. 사실 아주 옛날 "비단꽃"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에서

kirai.tistory.com

비단꽃 관련해서는 윗 링크에 설명이 잘 되어있어요.

뭐.. 모든게 거짓말이더라구요.

손을 다쳐서 요리를 포기하고 명문대 입시하고 뭐 이런거.. 

 

반응형

하지만 "내가 비단꽃이었다~밝히는것도 웃기지않냐"

면서 희한한 논리를 시전하는 백호누나.....

혹시. 요즘 유행하는 "나르시시스트" 뭐 그런건가요?

허언증, 리플리증후군 뭐 이런거 생각나게 하는

희한한 화법을 쓰는 백호누나..백호는 떠났지만

밤톨이 호랑이 태풍이 세마리가 남았을건데.

이 아이들이 걱정이네요..... 

옷 관련해서도 원자재 거짓말 하고

함유량 거짓말해서 욕을 많이 먹었었는데요.

이마저도 "내가 속아서 당했다"는 백호누나. 

 

 

[스폰서광고]

하지만. 굿즈 의류 동업자의 말은 다른데요.

"이부분에 대해서 이미 증거를 다 준비해놨다.

근데 법적으로 할거다. 방송으로 까버리긴 아깝다"

라는것이 의류동업자의 입장이네요.....ㄷㄷ 

 

 

이웃집 백호 굿즈팔이 논란, 제2의 경태희? MD로 동대문 옷을 파네..

강아지 고양이 유명해지면 왜 다들 돈벌이 하고싶어서 난리인지. 처음에는 좋은맘으로 아이들 키우다가도.. 유명해지면 돈욕심이 생기는걸까요? 요즘 스타견 웰시코기 "이웃집의 백호"도 돈 관

kirai.tistory.com

아니 강아지 굿즈 낼수도 잇지만 보통

강아지 관련이지 옷을 굿즈로 파는건 첨봤는데

그마저도 자체제작이라 해놓고 동대문에서 떼온 의류,

그마저도 성분표 함량표 다 거짓말치면..

백호누나 지인분 인터뷰도 땄는데

그냥 입만 열면 재채기처럼 거짓말을 한대요.

뭐만하면 자기가 1등이여야 한다나요?

술이야기 하면 술도 자기가 제일 잘먹는다 그러고;;

엠디 동업자도 제일 친한 친구인데 사이 틀어지고.. 

 

 

이효리 이상순 멍청이 논란 "부부 이벤트를 왜 무대서.."불호? 댄스가수유랑단

얼마전 방송된 최근회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멤버들이 각자 노래를 바꿔 불렀었죠? 보아는 엄정화의 초대를 부르고, 이효리는 화사의 멍청이를 불렀는데요. 원래 아티스트의 색깔을 확 지워버

yygassj.tistory.com

 

 

피프티피프티 명품 의상 정리, 영세 기획사가 이렇게 잘해줬는데..

피프티피프티와 소속사간의 싸움이 핖티가 나쁜놈(?)인걸로 점점 밝혀지면서 핖티의 주장들이 거짓말로 설득력을 잃네요. 회사가 제대로 케어를 안해줬다는 피프티의 주장.. 하지만.. 피프티는

yygassj.tistory.com

 

 

여자아이들 팬 공개 저격? "욕설과 비난 멈춰라" 네이버 바이브 뮤직

여자 아이들 팬덤이 또 저격을 먹었네요. 가수들은 죄가 없지만.. 때로는 그 가수의 팬들이 가수 이름에 먹칠하는 케이스도 있어왔죠. 에쵸티.동방신기.엑소.엔하이픈 등등 팬덤 나잇대가 어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