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천수 음주운전 덕분에 요즘 아주 핫하네요

보통 유명인의 음주운전 소식은 

본인이 음주운전을 하는건데!

이천수는 반대로 음주운전범을 잡아서

더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중인데요.

불의를 보면 절대 못참는다는 이천수!

한때는 사고뭉치에 사람 패고다니고 

망나니 이미지였는데.. 결혼을 잘해서일까요?

요즘은 사고도 안치고, 희한하게 밉지않더라구요. 

국가대표출신 이천수와, 선수출신 매니저,

두사람이 심야에 빗길을 무려 1km나  달려서

음주운전 뺑소니범을 검거했다는 소식!

반응형

이천수의 유튜브 계정인 "리춘수"에서도

잡힌게 아니라 잡아서 감사합니다.

라고 유튜브에 입장문 냈더라구요..ㅋㅋㅋㅋ

 

아니 심지어 이천수가 뺑소니범 잡아서 경찰에

인계할때도, 경찰은 이천수가 뺑소니범

음주운전범인줄 착각했다고 ㅋㅋ 이천수가 해명하고 ㅋㅋ

당시 블랙박스 영상도 떴네요.

참고로 이천수가 2002년 축구 국가대표 중에서도

발이 빠른걸로 유명하고 달리기가 아마 3위 정도?

 

[스폰서광고]

근데 그런 이천수를 따돌리고 1km나 달려서

도망가던 뺑소니범도 대단하긴 하네요

젊지도 않고 40대 남자였다고 하던데.. 운동좀 하나봄. 

더욱 훈훈한 소식. 이천수는 뺑소니범 잡고

포상금도 나오고, 영상도 떡상해서 대박났는데

영상 수익금과 포상금을 전부 기부한다는 소식. 

이천수 또 이렇게 이미지 한단계 좋아지네요.

이천수는 그날 행사 끝나고 편하게 슬리퍼 갈아신고

있었는데.. 쓰레빠신고 1km나 달린거죠 ㄷㄷㄷ 

 

 

 

이천수 야구 비하 "뚱뚱해도 할수있고, 돈 못번다. 반박시 류현진" 망언

카타르 월드컵 이후로 K리그, 한국 축구와 축구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전에없이 뜨겁죠. 축구하면 2002년 태극전사지만.. 그때 인물들이 요즘 욕 많이 먹죠. 축협관련 김병지도 그렇고. 막말 이천

kirai.tistory.com

 

 

안정환 P급 지도자 자격증 특혜 논란? 없던 규정 생기고 차두리 합격

축협 일못하는거 비리 고인물 온상인거야 유명했지만 그안에 안정환 문제도 있을줄 몰랐네요. 안정환이 P급 지도자 자격증 취득하는걸로 말이 많죠? 일단 안정환은 참 대단한 선수고 2002년 월드

kirai.tistory.com

 

 

안덕수 트레이너 축협 저격 정리 + 억울하다는 축구협회 입장 해명문

어제, 손흥민의 개인 트레이너인 안덕수 트레이너가 축구협회는 물론, 팀 닥터와 트레이너를 전부 저격하고 디스하는 폭로글을 올렸었죠? 축협 하는짓이 하도 병신같아서.. 이 사건 역시 안덕수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