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를 편하게 보려면 광고 스킵해주는

유튜브 프리미엄이 필수이지만. 유료죠.

하지만 유튜브를 즐기고 많이 보는 사람일수록

아무래도 유료요금 프리미엄 이용할 확률이 커지는데요.

그런데.. 돈 잘 벌고 능력있는 연예인이나

유명인들도 은근 유튜브 프리미엄 안쓰는분 많네요?

심지어. 아이즈원 출신이자. 아이브의 센터인

장원영 역시 유료 요금제를 안쓴단 충격적 소식. 

장원영 정도면 아이브 정산을 받다못해

아이즈원때 번걸로 벌써 건물을 사도 수십채를

샀을만큼 돈을 많이 벌었을건데요? CF도 많이 찍고요.

 

반응형

 

그런즉슨 돈이 없어서 아끼고 절약하느라~는 아닐건데

유튜브를 안쓴다는게 좀 놀랍긴 한데요.

최근 공개된 아이브 자컨에서 나온 내용이에요. 

아이브 멤버들은 "해야" 뮤비가 올라오길 기다리고..

장원영 역시 스타쉽 유튜브 공계에 들어가서

새로고침을 하는데요. 영상이 뜨자마자 

"오 제가 미리보기 썸네일이네요" 하면서 좋아하는 원영. 

하지만 광고가 뜨자 '광고.. 흫.."하면서 

약간 김빠지는듯한 리액션을 보여주기도 한 공주..

그런데 레이는 유튜브 프리미엄 쓰네요? ㅎㅎ

 

[스폰서광고]

멤버들 앞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이라고

엣헴 하면서 뽐내는 콩순이 레이 넘나 귀엽네요.

앗 글구. 유튜브 프리미엄 하면 또 유명한분 있죠? 

바로.. 최근엔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한 

갓갓 페이커인데요. 주변 선수들이 '아 프리미엄좀

제발 결제해"라고 할때도 '돈없어'라는 말도안되고

납득도 안되던 이유로 버티던 마이혁 상혁.. 

하지만 페이커도 역시, 이제는 프리미엄으로 넘어가서

광고없는 쾌적한 유튜브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

장원영도 조만간 프리미엄으로 갈아타려나요? ㅎㅎ 

 

 

 

아이브 장원영 MBTI ESTJ? 최초로 엠비티아 밝혀낸 피식쇼

mbti가 그렇게 유행하고 모든 사람들과연예인들이 엠비티아를 묻고 대답하고..그런 광풍 속에서도 엠비티아이가 없던 장원영.그런데. 이번에 피식쇼에서 장원영 mbti를 밝혀 화제네요. 사실 꿀노

yygassj.tistory.com

 

 

아이브 해야, 레드벨벳 칠킬 표절? 한국풍 동양풍 산수화 호랑이 겹치네

아이브가 드디어 "해야"라는 신곡으로컴백할 준비를 하고있네요. 배디도 물론 좋았지만,일레븐 러브다이브 애프터라이크 아이엠 키치대박난거 생각하면..배디는 쪼끔 아쉽긴 했었죠?  그러던

yygassj.tistory.com

 

 

아이브 장원영 공항에서 마스크팩? 시트팩 붙이고 대만 > 파리 가는중

아이브 장원영이 공항에서 마스크팩을 붙이고 이동한걸로 아주 핫하네요. 공항에서 붙이는 시트팩을?ㅋㅋ 뭔가 웃기기도하고, 사랑스럽기도 한데요. 뭐 굳이 시비거는 사람들은 "공공장소에서

yygassj.tistory.com

 

 

아이브 장원영 이서 뺨때림? no! 사이좋게 안고있는 공항 인형즈

아이브 하면 늘 나오는 이야기가 불화 이야기죠. 안유진과 장원영이 사이가 안좋았다. 혹은 안녕즈 제외한 멤버들과 둘이 사이 안좋다. 심지어 장원영이 이서 뺨을 때렸다? 온갖 루머와 소문이

yygassj.tistory.com

 

 

아이브 안유진 "데뷔후 춤 배운적 한번도 없어, 댄스 레슨 받고파" 충격

올해 2023년은 4세대 걸그룹들이 맹활약한 해였죠? 특히 아이브, 뉴진스, 에스파, 르세라핌이 다양한곡들로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개중에 한국인기 1등은 아이브, 해외인기 1등은 뉴진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