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박에 줄긋는다고 수박되는거 아니라지만

수박에 줄없다고 호박되는건 아니죠.

하지만. 암만 잘생긴 조인성이라고 해도.

수염이 생기니.. 약간 느낌이 많이 다르긴 한데요.

한국 대표적 미남 배우 하면 꼭 이름이 들먹여지는

조인성이 최근 수염을 기른 모습을 공개하면서

뭇 여성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더라구요. 

수염.. 뭐 기르고싶음 기르는거고 남성미를 표출하거나

하관이 빈약하거 마른 남성들에게는 무기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조인성이 왜..? 왜 길렀는진 좀 의문이긴 한데요.

 

반응형

 

수염 기르면 아무래도 실제 나이보다 늙어보이고

좀 중후하고 올드해보이는 느낌이 있거든요.

참고로 조인성 나이? 1981년생으로 44세에요.

만으로는 42세. (생일 아직 안지남)

 

그리고 조인성 팬분들의 반응.. 

"누가 빨리 입금좀 해줘라" = 수염좀 잘라라.

또한 그에대한 조인성 반응도 재미있네요. 

"입금되서 한거다"

"나중에 작품보면 내 수염 설명된다"던 조인성.

근데 진짜 작품때문에 기른거였군요?

 

[스폰서광고]

바로 나홍진 감독의 차기작 "호프"에 캐스팅된것.

참고로 조인성 외에도 황정민, 정호연, 마이클 패스벤더,

알리시아 비칸데르 등등이 출연하는 스케일이네요.. ㄷ 

개봉은 2025년에 한다고.. 나홍진 차기작이

sf라고 하는데 기대도 되고요. 글구 조인성이

수염 기르니까 약간 차승원 느낌도 살짝 나네요.

잘생긴 모델출신 배우라는 공통점도 ㅎㅎ 

나홍진의 차기작 호프 진짜 기대되긴 하네요.

심지어 마이클 패스밴더 ㄷㄷㄷㄷ 게다가

조인성이 수염기르니 나홍진과 왜케 닮았는지 ㅎㅎ 

 

 

 

어쩌다사장3 조인성 차태현 보다 일 잘하는 연예인 모음

요즘 어쩌다사장3 첫방 이후로 출연 배우들에 대한 실망의 반응이 빗발치네요. 어쩌다사장3 독박 김밥말이 윤경호 논란, 조인성 안도와줘? 어쩌다사장3 첫방 시장하고 반응이 정말 안좋네요. 그

yygas2.tistory.com

 

 

홍상수 김민희 프랑스 최근 목격, 회고전 커플룩? 8년째 깨볶는중

잊을만 하면 올라오는 김민희 홍상수의 근황.. 저러다 말겠지, 헤어지겠지, 김민희가 미쳤다고 저런 늙은 영감을 만나겠어 했지만. 오래 잘 만나고 잇네요. 최근 2월 13일 목격담이죠. 프랑스 파

kirai.tistory.com

 

 

차은우 멕시코 국빈급 인기, 2만석 꽉채운 이유는 K드라마 때문?

남미쪽이 전통적으로 K팝과 K드라마인기가 워낙에 뜨거운 지역이긴 했죠? 에이티즈 등의 그룹이 제2의 BTS 소리들으면서흥하기 시작한것도 남미쪽 인기 기반이었고요.그 이전에는 빅스 등등도

yygassj.tistory.com

 

 

원빈이 거절한 드라마 영화 작품 목록 + 원빈 컴백 안하는 이유, 근황?

영화 "아저씨" 이후로 오랜시간동안 작품을 1도 찍지않고 있는 원빈. 결혼과 출산 육아때문이라기엔 오히려 배우자인 이나영이 컴백에 성공했죠? 이종석과 함께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2019년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