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진스 아일릿 사건때마다 대중들은 이렇게 말했죠

"멤버들이 무슨 잘못이냐. 어른들이 잘못이지"라구요.

사실, 어떻게보면 아일릿과 르세라핌도

피해자 아니냐? 하는 여론도 소수지만 있었고요. 

그런데.. 최근 아일릿 멤버 계정이

뉴진스를 욕하는 계정을 팔로우한게 알려지면서

멤버들 역시 방시혁과 같은 마음 아니냐

멤버들은 죄가없다는말, 이젠 못하겠다

이런 말이 나오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아시다시피 요즘 아이돌 트위터 계정은 2개죠.

소식같은거 전하는 공식계정 / 멤버들 사진 올리는 계정.

공트 / 멤트 이렇게 부르곤 하는데요.

 

반응형

 

그런데.. 아일릿 멤버들이 쓰고, 멤버들 사진을

올리는 멤버 트위터 계정이.. 뉴진스 안티,

모카팬, 윤아팬 등을 팔로우함;; 아마 계정 실수한듯;; 

뉴진스 루머를 퍼트리는 안티계정을 팔로우하다니..

게다가 영어를 쓰는 계정이니까,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팔로우를 한듯? 물론, 멤버  트위터라고 해도

멤버들만 쓰는게 아니라 스탭, 직원들도 쓰는  케이스도 많아요. 

한국 모카팬도 아일릿 공식 멤트 계정에 팔로우를

당하고 "살다살다 이딴거 처음봄"이라는 소감을ㅋㅋㅋ

아일릿이 지금 8명 팔로우하는게 넘.. 

 

[스폰서광고]

이게 멤버의 실수일지 스탭의 실수일지는

모르겠네요. 다만 중요한건. 이 상황이

솔직히 보기좋은 상황은 아니라는거죠.

뉴진스 욕하는걸 찬성하는걸로 보이니까요. 

이런 상황을 무마할 단한가지 방법은

르세라핌 사쿠라가 햇던것처럼 "해킹이다!" 

뿐이라는 반응도 나와서 재미있네요. 

당시 사쿠라는 살찐 후배를 조롱하는 글을 썼다가(계실일듯)

6분후 글을 지우고 해킹이라고 해명했어요. 

여하간 아일릿은 멤버든 스탭이든..가만있는게

좋을듯 해요. 괜히 나서봤자 욕만 먹는 상황이 될듯.

 

 

 

민희진 하이브 사재기 저격, "에스파 초동 꺾게 10만장만 하자"권유 받음!

쉽게 끝나지 않는 방시혁 하이브 & 민희진 어도어의 전쟁.. 이번에는 민희진이새로운 카드를 꺼내들었지요? 싸움이 거듭될수록하이브의 파파괴 행적들이 파묘되면서많은 케이팝 팬들에게 큰

yygassj.tistory.com

 

 

뉴진스 무시했다는 하이브 엘리베이터 구조, 아이돌 & 방시혁 전용인데?

어도어 민희진 & 뉴진스 부모님들은 주장하기를"방시혁이 인사를 안받아줬다.심지어 엘리베이터에서도 안받아줬다"라고 했죠? 그리고 그에 대해서 방시혁은"안면 인식 장애가 있다"라는 , 다소

yygassj.tistory.com

 

 

아일릿 원희 악플지우기, 동정여론 연출 vs 욕먹는거 불쌍해

방시혁과 하이브의 행동들 때문에 요즘 아일릿 르세라핌 이미지가 그야말로 나락갔네요. 아이들은 죄가 없...

blog.naver.com

 

 

뉴진스 디토 교복까지 따라한 아일릿? 손민수 민서공이 vs 교복 전세냈냐

연예인 아이돌에게 가장 중요한건 이미지인데하이브와 빌리프랩 운영진 윗어른들 때문에아일릿만 이미지가 자꾸  추락하네요.멤버들이 뭔 잘못이겠어요? 어른들이 문제지.뉴진스의 옷, 안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