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블에스오공일 김형준의 개사기사건 아시나요?

십수년던 덕질했던 더쿠분들사이에서는

나름 많이 화제가 된 그런 웃김 밈, 화제였는데요.

사건인즉슨.. ss501 김형준이 미니푸들을 입양했으나

미니푸들, 토이푸들 애견 이라는 말과는 달리

쑥쑥 자라서 엄청 거대해져버린 "개사기 사건"이지요..ㅋㅋ 

그당시 애프리푸들, 토이푸들 티컵푸들이

한창 유행하던 시절이었죠. 참고로 김형준 강아지는

2009년생이에요. 어릴땐 진짜 작았지만.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커지더니, 한손에 잡히던

작은 아이는 이윽고 캐리어 하나만큼

거대해진 몸집을 자랑하게 됩니닼ㅋㅋㅋㅋ 

김형준 강아지 쪼꼬의 폭풍성장ㅋㅋㅋ

그래도 김형준은 강아지를 아끼고 이뻐하며

몸크기와는 상관없이 사랑스러워 하면서

강아지를 잘 키우고 있었거든요. 이게 예전 상황이고요. 

 

그리고 비교적 최근에 떴었던 유튜브 동네형쭌 컨텐츠..

미니푸들 쪼꼬가 폭풍성장했으나 여전히 잘 키우고 있고,

매일 데리고 다니면서 산책을 시켜주는 1등 견주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다만 나이가 나이인지라, 강아지가 다리가 아파서

잘 걷지를 못하고.. 그런 이유로 유모차 = 개모차를 타고

김형준과 함께 산책하며 동네를 누빈다고 하네요 ㅎㅎ 

ㅎㅎ 진짜 크고 거대하죠? 근데 노령견들이 저렇게

몸이 둔둔해진건 다른말로 하면 큰 이상없이

건강하고 사랑받으면서 행복하게 지냈다는 증거거든요.

쪼꼬는 여전히 김형준을 귀찮아 하고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김형준 미모도 늙지를 않네요. 여전함. 

그리고 그런 쪼꼬의 근황. 올해 2024년 4월에 15살 생일을

맞이했다고 해요. 다행히 여전히 건강하게 잘 지내네요.

부디 대학갈때까지 아프지 않고 건강하기를~ ㅎㅎ 

 

 

 

강형욱 진돗개 견주에게 욕먹는 중? "개 물어뜯는 공격적 견종, 입마개 필수" 발언

강형욱이 진도개 발언해서 진도개 견주들 사이에서 또 강형욱 욕하고 분노하는 발언들이 터지고 잇네요 어째 강형욱은..머글들은 좋아하는데, 일부 생각없는 견주들 사이에서는 늘 욕을 먹는.

kirai.tistory.com

 

 

이경규 진돗개 혐오 & 도촬 논란? "입마개 해라" 의무 견종도 아닌데..

요즘 열명중 두세명이 반려동물을 키운다고 하죠.그만큼 개도 고양이도 늘어나고, 길에서도개를 산책시키는 견주를 어렵잖게 볼수 있는데요.  하지만 늘어난 반려동물만큼이나개 고양이 사고

yygassj.tistory.com

 

 

장필순 강아지 애견호텔 사망, 에어컨 끄고 솜이불 덮어서 열사병?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에요. 제주도에서 이효리 지인으로도 유명하고 한국 여성 포크 록의 대부격인 장필순이.. 애견호텔에 개를 맡겼다가 개가 죽는 사고를 당했네요. 아니 어쩌다 이런 사고를?

yygassj.tistory.com

 

 

개는훌륭하다 코비 견주 페이스북 신상 "벌써 5마리 유기" 파양 의혹?

개는훌륭하다 코비 담비 보더콜리 남매편이 방영되면서 애견인은 물론 비애견인들조차 충격에 빠져서 연일 실검에 개훌륭/ 보더콜리/ 코비/ 등등의 검색어들이 실검떴죠? 활동량이 지극한 보더

yygassj.tistory.com

 

 

궁금한이야기Y 백호누나 = 비단꽃 얼굴 동일인 인정? "입만열면 거짓말"지인 증언

얼마전 애완견 유튜버 백호누나 사건이 한참 떠들썩 했었죠? 강아지가 암 수술을 했는데 팬미팅을 해서 애견 학대 논란도 있었고.. 또 굿즈 사기 관련해서도 지탄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이웃집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