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즈 응원봉 디자인 뜨고 라이즈 팬덤인

브리즈가 아주 난리가 났지요. 뭔 디자인이

이따구냐 이걸 돈주고 사란 말이냐 등등.

아주 불호 반응이 대 폭발이었던 라이즈 응원봉인데요.

그런데. 라이즈 응원봉 나오고 나서

재미있는 인과관계가 발견되었는데요.

4세대 남자 아이돌들 응원봉.. 왜죠?ㅋㅋ

왜 서로에게 프로포즈를 하는거죠..?ㅋㅋㅋㅋ

먼저 라이즈 응원봉 모습부터 설명. 라이즈는

라이징, 뜬다, 위로 오른다 라는 팀명에서 착안해서

하늘을 가르키는 손가락 모양 응원봉을 디자인!

 

반응형

 

근데 솔직히 손가락지시봉 같고;; 

심지어 에픽하이 빠큐모양 법규봉 응원봉이랑

너무 비슷해서 표절 의혹도 있엇거든요 ㅠㅠㅠ 

 

 

라이즈 응원봉 에픽하이 법규봉 표절? 손가락욕 연상되는 디자인..

sm이 와이라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라이즈가 sm의 차세대 남자 아이돌로 세대교체중이죠? 지금 행보 하나하나가 중요한데. 응원봉이. 도대체 왜.. 이런 꼬라지로 생겨먹었는지..ㅠ 생긴것도 별로

yygassj.tistory.com

관련내용은 윗 링크 확인. 진짜 에픽하이

팬들이 보면 팔딱뛰고 뒤집어질만큼 비슷해요. 

암튼 글구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같은 경우

탬버린? 모양? 같기도 하지만 반지모양이거든요?

근데 손가락이 있고 반지가 잇음 뭐다?

바로 프로포즈. 결혼해줄래~ 가 되는것이지요. 

그렇게 결혼한 부부가 새집에 들어가서

신혼을 꾸리고 산다는것은 웨딩서사 아닌지 ㅋㅋㅋ

의도한건 아니겠지만 손가락. 반지. 집이 그런느낌이죠.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 집 모양 응원봉은 하이브 4세대 신인 남돌

보이넥스트도어, 보넥도 응원봉 디자인이에요.

보넥도가 옆집 소년들이라는 뜻에서 착안해서

집모양 응원봉을 디자인한것 같으네요. 

해외팬들도 다들 "얘들 결혼했니" "웨딩서사" 라면서 ㅋㅋ 

정확하게 말하면 이들은 5세대 남자 아이돌이라고 주장중인데

솔직히 4세대도 아직 안끝났는데 5세대 주장은

일부 해당 아이돌 소속사들만의 주장일뿐..

걍 케이팝 러버들, 머글 대중들에겐

4세대고 5세대고 의미없는 구분이긴 하죠. 

여하간. 팬들이 하도 별로라고 불만을 표출하니

결국 라이즈 응원봉은 디자인 다 엎고

새로 만들어서 4월에 새로 공개한다는 입장..

요새 그래도 sm이 피드백 잘 하네요. 원래는 불통이었는데?

승한 탈퇴시키는거 보면 여론 엄청 신경쓰는구나 했지만요. 

 

 

 

아이유 콘서트 라이즈 욕먹는 이유 & 윤상 아들 앤톤과 과거

지난 주말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유 콘서트가 있었죠? 첫째날은 뉴진스, 둘째날은 라이즈가 왔는데요. 이 라이즈가.. 알고보니 또 아이유 이지은이랑 과거부터 연결고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아시

yygassj.tistory.com

 

 

태용 신곡 뮤비 왜색 논란 "나의 첫 심부름" 일본 아기 예능 따라함?

sm의 남자아이돌 NCT의 센터 태용이 최근 솔로곡을 발매했죠? 비주얼은 물론 실력이 좋은 밸런스 멤인지라 기대하며 기다렸던 한편, 뮤비 공개되고 나서는.. 왜색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아무

yygassj.tistory.com

 

 

SM타운 LIVE 2024 무대 논란, 추락하겠네! 윈터 & 라이즈 소희

무대욕심도 좋고, 화려한 볼거리도 좋지만~ 너무 위험하거나 아찔한 연출을 보면 걱정부터 되는데요. SM 이번 일본 콘서트 연출이 아찔한 탑때문에 화제네요. 저러다. 누구 하나 떨어지면 어쩌려

yygassj.tistory.com

 

 

라이즈 소희한테 콧물 묻히는 은석? 안감고 떡진 머리 이유는..

승한이 탈퇴한 뒤로도 좋은 노래와 멋진 퍼포로 위기를 잘 이겨내고 성공적 안착을 한 그룹 라이즈. 6멤버들의 비주얼과 실력, 매력이 있어서 앞으로도 라이즈에 입덕하는 팬들은 늘어날 전망인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