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나온 플레디스의 새 아이돌,

세븐틴 후배 투어스가 요즘 정말 핫하죠.

그중에서도 비주얼로 주목받는 멤버가

바로 신유인데요. 

그런 신유의 과거사진,, 졸업앨범사진

과사 졸사가 털려서(?) 아주 화제가 되고있네요.

데뷔전에도 비주얼이 거의 완성된 느낌인데요. 

본명이 신정환 이었군요;;; 어쩐지  본명으로

활동 안하고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가 ;;;

하필 도박으로 논란되었던 컨츄리꼬꼬 신정환과

이름이 같아서 이름을 바꿔서 하는듯?

반응형

글구 팬들 말로는, 신유라는 이름이 어릴때

아명으로 집안 어른들 사이에서 불린 이름이라고..

호적에 올린 이름은 신정환이지만요. 

예산중학교에서 2019년에 졸업을 했군요.. 

그래봤자 이제 겨우 3~4년전 밖에 안된 사진ㅋㅋ 

글구 어릴때 유 라고 불려서 신유 말고 유라고

불러달라는게 신유의 요청인데요. 그런 한편

온앤오프에 일본인 멤버 유가 잇어서 이름이 겹치기도? 

이건 고등학교때 사진 같은데요. 이렇게 보니

신유 닮은꼴이 한명 있네요. 바로 스트레이키즈,

스키즈의 황현진과 많이 닮았어요.

 

[스폰서광고]

쌍꺼풀 없이 길게 찢어진 눈과 두툼한 입술

슬렌더한 몸매와 큰키 그리고 작은 두상이..

영락없이 jyp 소속그룹 스키즈의  현진이네요. 

요사진은 황현진 사진인데.. 좀더 날카로운 느낌?

투어스 신유는 여기서 좀더 순하고 부드러운 느낌 정도? 

그런가 하면 이대휘 닮았다는 말도 있고..

장동윤 송형준까지 닮은꼴 이야기가 나오네요. 

데뷔전 어릴적 과사 졸사 보니 그대로 잘 컸다는

느낌, 연예인이 될 수밖에 없는 외모라는 느낌이네요

비율 좋고 피부 하얗고 자연미남.. 중고딩때도

잘생겨서 여학생들에게 인기 진짜 많았을것 같은. 

 

 

 

 

하이브 회사내 병원 설립? 뉴진스 방탄 맨날 보는 의사 간호사

노비를 해도 대감집 노비를 하랬다고, 취직을 할거면 삼성에 하고, 아이돌을 할거면 하이브와 계약하는게 역시 짱이네요. 업계1위의 까리함. 복지라는 간지. 최근 하이브 안에 병원을 차렸다고

yygassj.tistory.com

 

 

세븐틴 동생 투어스 로고 표절 논란? 플레디스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플레디스의 새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후배 동생그룹 투어스가 표절논란이네요. tws 라는 이니셜을 사용한 로고가 귀엽고 특색있다 생각했는데.. 표절의혹이라니. 현재 투어스는 선공개 곡

yygassj.tistory.com

 

 

세븐틴 동생 그룹 "투어스" 이름 논란, 트와이스 원어스 느낌에 투바투 로고 표절?

세븐틴 후배그룹, 동생그룹이 드디어 이름이 정해졌네요. 투바투가 방탄소년단 방탄수저로 성공한 만큼, 세븐틴의 후배 역시 선배빨을 기대하는데요. 이미 벨기에에서 목격담이 뜬 플디신인..

yygas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