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A.P 멤버 힘찬이 강간등 성범죄 혐의로 인해

길고 긴 시간동안 재판을 받던게

드디어 끝나고 이제 결과가 나왔네요.

비에이피 팬들에게는 너무 고통스러울 것이고

멤버들 역시..참 마음이 안좋을것인데요. 

 

어쩌다가 인기 아이돌 멤버가 이런 일에..

물론 본인의 잘못이겠죠. 게다가 힘찬은

성범죄가 강간, 몰카를 비롯 3번의 혐의가 있어서

뭔가 더 충격이 컸었는데요. 

잘생긴 외모와 한예종 출신, 국악 전공 등으로

팬이 참 많았던 힘찬. 게다가 집도 제법 잘살고

고깃집이랬나? 크게 식당을 하는걸로 알려졌던 힘찬.

반응형

아이돌 연예인 활동도 잘 했겠다 먹고사는데

지장도 없겠다 옳은 방법으로 여자들 만나는거

맘만먹으면 어렵지도 않을건데 왜? 왜 몰카에 강간 혐의가? 

뉴스기사 뜬걸 보니.. 이러하네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이면, 실형을 피함 =

즉 교도소에 들어가진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유? 

피해자들이 처벌 안원함 = 합의했음.

촬영영상 모두 삭제함. 강제추행 강도가 낮음.

피고인이 구체적인 반성태도를 보이고있음. 이라고.. 

참고로 힘찬 성범죄 사건이 터졌던게

2018년, 무려 6년 전의 일이에요. 이걸 아직도..;

 

 

B.A.P 힘찬 성추행? 외국인 가슴 만져.. 음주운전 & 펜션 강제추행 이후 또

아이돌판엔 이런 명언이 있지요 "좋아하던걸 쪽팔리게 한 새끼는 죽어야한다"라고. 팬들은 열심히 살고 가수 부끄럽지않게 살려고 하는데 가수가, 팬들이 부끄러워지게 살면 안되겠지요. 주어

kirai.tistory.com

 

 

BAP 힘찬, 또 성추행? "허리잡고 가슴 만져" 술집 복도 cctv 보니..

2세대 3세대 아이돌들 성추행 추문 뜨는거 보면 참 기분이 참담해지네요. 팬들의 사랑을 웬수로 되갚아도 유분수지.. B.A.P 힘찬 역시 그중 하나죠? 성범죄 연루된 bap 힘찬. 참..예전엔 정말 잘생겼

kirai.tistory.com

진짜 고소 고발 재판 들어가면 사람 피말린다는게 이런거네요.

몇년을 법정서고, 검찰 경찰 조사받고, 할짓이 아님.

 

[스폰서광고]

이런거 보면 착하게 살고 범죄 저지르면 안되고

불법적인 행위 해선 안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힘찬도 이번 계기로 잘 깨달았길 바랄 뿐이고요. 

참고로 작년쯤 피크타임에서

문종업이 혼자나왔고 "사정상 멤버들이

완전체로 올수없었다. 그래서 혼자서라도

용기내서 도전했다"라고 밝혔었죠.

비에이피는 투메보 보컬 실력도 미쳤고

문종업등 실력파 멤버들이 진짜 많았거든요.

당연하지만 피크타임에서도 결과가 좋았고요. 

비에이피 한때는 방탄소년단의 라이벌로 꼽히던

그런 인기있는팀, 실력파 팀이었는데..

힘찬이 뭔가 그룹 이미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수도 있겠다 싶어서 마음이 아프네요.

 

 

 

피식쇼 소향 성희롱? "홍박사님을 아세요 노래 극혐" 피식대학 논란

요즘 피식대학이 여성팬들에게 자꾸 미운털이 박히네요. 이번에는 소향 성희롱 관련해서 소향팬들이 화가 단단히 났는데요. 먼저 피식대학 피식쇼 간단 설명. 영어로 세계적인 토크쇼를 한다!

yygassj.tistory.com

 

 

진종오 국민의힘 입당 확정, 정치 출마? 차유람 가고 사격황제 오네

사격황제 진종오도 드디어 정치권에 입성하네요. 본인 자리에서 이룰거 다 이루고 나면, 돈 다음엔 명예, 입신양명이죠. 실제로 로즈란 장미란 등 은근 체육계 선수들도 정치쪽으로 많이 전향을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