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법이나 범죄와는 전혀 관계없어 보이는

소녀시대 서현이 헬스장 때문에

불법, 위법 논란이 생겼네요. 서현이?

다른사람은 몰라도. 소시 서현은 절대 안그럴텐데요. 

 

사실 소시 서현 하면 모범생 이미지 sm 중에서도

특히나 fm적이고, 원리원칙 올바른 생활하는 

그런 이미지의 연예인으로 롱런했는데요.

말실수도 거의 없고, 논란도 거의 없다시피 하죠. 

문제가 된것은 바로 헬스장인데요.

서현은 소녀시대 활동과 개인 연기활동등

바쁜 와중에도, 매일 빼먹지 않고 운동을 했다고..

반응형

그렇게 한 헬스장에서 무려 10년을 넘게 하니

당연하지만 헬스장 주인 사장님과도 돈독해지고..

한마디로 신뢰가 쌓인거죠. 그리고 서현은

연예인 스케줄 때문에 아무래도 시간 활용이 좀 

일반인과는 기준이 다르고요. 

 

따라서, 아침에 헬스장이 열리기 전에 

아무도 없는 헬스장을 본인이 번호키 눌러서

문을 열고 들어가서 운동을 한다는 서현.

사실상 혼자서 헬스장 전세낸거나 다름없네요.

아무래도 연예인은 신용이 더 확실하니 가능하겠죠. 

이렇게 헬스장 오픈전 미리 운동하는것이

문제없을거라 생각하니 당연히 전참시 방송에도

나왔을것이지만.. 서현도 제작진도 그렇게 생각했겠지만..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이게 위법, 불밥 논란이 있더라구요.

수영장도 그렇듯이 헬스장도 지도자가 없으면 불법.

혹시나 있을 안전사고 대비를 위한 규정 같은데요. 

 

실제로 수영장 이런데서 영유아 익사 사고 나는거 보면

법 자체의 의미는 알겠는데요. 근데 헬스장이

수영장 만큼이나 위험하고 안전요원이 필요한가?

그것에 대해서는 글쎄요. 이건 법이 좀 과하지 않나 싶기도.. 

뭐 그래도 악법도 법이라고, 법은 지키라고

만든거니까 법규정이 바뀌기 전까지는 서현도

혼자 운동하는것에 대해서는 고민을 조금 해봐야겠죠?

아님 서현은 돈도 많은 연예인이니까, 아예 본인이

운동하는 시간에 지도자를 부르거나, 아님 서현의 매니저가

생활체육 지도사 자격증을 따면 한큐에 해결되겠네요 ㅋㅋ 

 

 

 

소녀시대 수영 옷갈아 입다 불법도촬 당함? 연극 "와이프" 충격 관크

소녀시대 수영의 연극에서 최악의 관크가 터졌네요. 워낙에 연극 뮤지컬 덕후들이 예민해서 시체관극 강요하는 문화도 있고.. 그래서 아또 연뮤덕들 유난떠나? 했는데 아녔음; 진짜 찐찐찐찐.

yygassj.tistory.com

 

 

소녀시대 서현 새차 인증 "할머니 되도 오픈카 탈것" 뚜껑열고 질주

소녀시대 서현이 최근 차를 바꾼듯 하네요. 활동 20년정도 하면서 늘 탑이었던지라 당연히 돈도 많이 벌었을거구~ 무슨 차를 사도 서현 벌이에는 저렴하고 검소한 차가 될듯?ㅎㅎ 이번에 바꾼 차

yygassj.tistory.com

 

 

태연 백현이 딱 한명 팔로우? 딘 인스타만 팔로하는 이유 + 딘 근황

이미지 관리와 열애설등 루머 차단을 위해 연예인들이 요즘은 인스타 필로잉을 0으로 많이 하죠? 팔로워는 수십만 수백만이더라도, 정작 본인이 팔로잉 하는계정이 1도 없으면. 뭔가 간지도 나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