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룹 AOA.

서현이 그렇게 뜨고도 정산 늦어서 이슈,

초아가 탈퇴하면서 또 한차례 이슈,

지민이 민아 왕따시켰다고 해서 이슈..

해서 현재 AOA는 혜정 설현 찬미만 남았고

초아 민아 유나 지민. 전부 탈퇴한 상태인데요. 

비록 그룹은 안타깝게도 해체를 한 AOA지만

AOA 유나 본인의 행복은 그래도 다행히 잡은듯해요.

이번에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을 한다고 하죠? 

참으로 축하할만한 훈훈한 소식.. 

참고로 유나는 1992년생으로 올해 33세 만 31세, 

남편인 강정훈과는 올해 2월 결혼 예정이에요.

 

반응형

 

또한 강정훈 작곡가는 프로듀싱팀 "별들의전쟁"의

멤버이기도 하고요. 씨스타19 마보이,

제국의 아이들 후유증, 빅스타, 헬로비너스, 티아라,

워너원, 트와이스, 있지 등등의 곡을 작업했더라구요. 

가수와 작곡가의 만남.. 작업하다  친해졌나요?

AOA에서는 유나가 첫 품절녀인데요.

이제는 다들 결혼해도 이상한 나이는 아니지요. 

또한 유나는 AOA에서도 월등한 몸매로

몸매 담당, 피지컬 담당 입덕 멤버였는데요.

좋았던 몸매를 바탕으로 피트니스 강사로도 활동을 했었지요. 

 

[스폰서광고]

유나는 AOA 블랙, AOA 크림등 유닛 멤버로도

다양한 활동을 했었는데.. 2021년 이전에는 FNC에서

활동하다가, 그 이후로 계약만료후 팀을 탈퇴.. 

그나저나 AOA 활동한거 정산은 제대로 받았는지

모르겠네요.. 워낙에 고생 많이 한 팀이라.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 

남편이 작곡가인만큼, AOA 유나의 솔로곡을 써주고

프로젝트성 활동이나 앨범을 기대해봐도 되지 않으려나요?

일단 신혼생활 예쁘게 즐기고, 오래오래 행복만 하시길. 

 

 

 

AOA 설현 근황, 암벽 등반 클라이밍에 한손 턱걸이? 몸매가 ㄷㄷ..

여자연예인에게 흔치않은 취미가 클라이밍인데, AOA 설현이 클라이밍을 즐긴다는 소식이 화제네요. 설현 건강미인인건 알았지만..클라이밍까지. wow 과거에도 유튜브 등을 통해서 클라이밍을 애

kirai.tistory.com

 

 

AOA 권민아 채팅알바 사기당함? 조선족에게 1500만원 뺏긴 근황

AOA 권민아가 이번에 채팅 알바 사기를 당했네요. 권민아는 지민 괴롭힘 사건 이후로 왜 자꾸 나쁜 이슈로만 뉴스에 뜨는걸까요. 걸그룹도 그만두고, 배우전향하는가 싶더니 그것도 아니고, 생활

kirai.tistory.com

 

 

두번째세계 신지민 근황 "AOA탈퇴, 권민아 덕분에 39kg됨" 남자친구 폭로 후

그룹 AOA에서 불명예스럽게 탈퇴당했던 신지민. 리더 지민의 최근 근황이 화제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aoa 민아와 지민.. 온갖 폭로전이 있었고, 민아는 피해자인듯 했으나 결국 본인이 가해자가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