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 여동생 만두 찐빵 안소희의 언니가

소희 똑닮은꼴로 아주 화제네요. 당연하지만

DNA가 같으니 어느정도는 닮았겠지 했는데..

이렇게까지 소희랑. 붕어빵일수가? ㅋㅋㅋ

소희가 공개한 사진속의 인물은

바로 안소희의 친언니 안소영 님인데요.

"소"자 돌림인가봐요. 소영 소희. 

근데 진짜.. 언니가 살만 조금 더 찐듯한

얼굴만 조금더 동글동글 빵실하다 뿐이지

눈코입 이목구비가 완전 같은틀 붕어빵 수준..ㄷ 

반응형

소희 부모님은 이렇게 이쁜 딸이 하나도 아니고

둘이라 좋겠다 했는데, 알고보니 소희네 집 가정사도

나름 아픔ㅇ ㅣ있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나혼자산다에도 예전에 나오셨었던 소희언니.

이때는 좀더 마르고 날씬한 느낌인데요? 

아님 실물이 사진보다 더 이쁜 그런 케이스? 

약간 모델 한혜진 느낌도 있어요. 아기 베이비 페이스 계열..

소희와 소희 언니는 나이가 6살 터울이고 

소희가 92년생으로 올해 33세 만 31세!

즉 소희 언니는 39세 만 37세겠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소희같은 경우는 어릴때 부모님이 맞벌이 하셔서

언니가 엄마처럼 챙겨줬고, 게다가 아버지가 이혼을

한 뒤로는 ,더더욱 언니가 엄마나 다름없었다 해요. 

어릴때 힘들었을건데 그래도 언니 덕분에

많은 힘을 얻고 데뷔하고 지금의  안소희로

성공할수 있었던거겠죠. 언니 안소영님의 힘이 큼.. 

그나저나 소희 언니분은 잘 모르는 사람들한텐

원더걸스 안소희 똑 닮았단 말 많이 들으실듯ㅋㅋㅋ

언니도 너무 동안이시고, 점도 소희랑 비슷하게 있네요.

자매라도 남남같이 안닮은 사람도 많은데..신기. 

 

 

 

원더걸스 소희 새차 벤츠? 아우디 A5에서 9년만에 끝판왕으로

원더걸스 소희가 최근 새 차를 뽑았다는 소식이네요~ 소희 나이 어느덧 만 30살! 한방에 끝판왕을 뽑았는데요. 뭐 소희 능력되니까. ㅋ 참고로 안소희는 원래 아우디 A5를 탔어요. 수입이나 유명

kirai.tistory.com

 

 

권순우 라켓박살 비매너, 원더걸스 유빈 남친 데이트폭력? 군대 면제 X

역대급 비매너로 국제망신 한국 이름에 똥칠을 한 테니스 선수 권순우. 경기 졌다고 개빡쳐서 본인 라켓 박살내버리고 상대편 선수 악수 인사까지 거부? 와..말로만 들어도 얼굴이 화끈해지는데

yygassj.tistory.com

 

 

미쓰에이 민 근황, 후덕해진 뉴욕생활 1년차 민고이 야만과 여행?

수지의 그룹 미쓰에이를 기억하시나요? 수지가 가장 잘되고 배우로도 대성했지만 민, 페이, 멍지아 등 다른 멤버들도 참 매력넘쳤죠. 그런데..미쓰에이에서 메인보컬과 가창력, 실력을 담당하던

yygas2.tistory.com

 

 

선예 강서대 특임교수 임용, 원더걸스 팔이 & 학력 미달 논란?

원더걸스 탈퇴하고 선교사 제임스박과 결혼했던 선예가 요즘은 슬슬 활동에 시동을 거나봐요. 그간 이방인, 엄마는 아이돌 등을 통해서 짬짬히 예능 나오긴 했었죠? 그런 선예가 이제는 한국 생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