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2030 엑스포 유치가 실패로 돌아갔네요.

사실.. 너도 알고 나도 알던 결과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먼돈들이 얼마나 많이 사라졌을지.. 

프레젠테이션 보니까 부산하고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하고. 진짜 차이 많이 나더만요. 

 

그런 와중에 부산 엑스포 유치를 두고

맞말, 먹금의 태도를 보여준 이재용이 화제네요

진짜 이재용.. 재드래곤의 미친 스타성ㅋㅋㅋ

정용진은 이재용 보고 배워야만ㅋㅋㅋㅋ

보시다시피 최태원 sk 그룹 회장이라든지

재벌 그룹 기업 총수들에 대해서 기자들이

한마디 해달라고 인터뷰를 엄청 많이 따갔어요.

반응형

이에 최태원은 "우리가 우위다, 엑스포 유치

가능하다 본다. 해올게요" 라면서 긍정적 ..

근데 사실 이건 입발린 말이고.. 불가능해보였죠.

최태원 sk회장 보다는 좀더, 솔직한 모습을 보였던

현대차 정의성 회장. "한국이 부산 표현 잘했고,

다른나라도 잘했다. 근데 좀더 노력해야한다"라고.

이게 맞죠. 다른나라 욕할거 없고, 우리도 잘햇지만

더 잘해야 유치할수있다.. 베스트 답변이고요. 

그리고 이재용..ㅋㅋㅋㅋㅋㅋ 

소감 한마디 해달라고 하는데.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은 했지만

유치에 대해서 어떨진 노코멘트 한 이재용.

 

[스폰서광고]

혼자 포부 하나 없이 발빼는 솜씨가 아주

멋진데요 ㅋㅋㅋ 지키지 못할 약속 하거나

틀리는 말 할바에는 그냥 노코멘트 하겠다는.. 

 

하지만 기자들도 집요했는데요.

어제 인터뷰 못따니 오늘 따겠다면서

계속 엑스포 유치에 대해서 의견 말해달라고..

하지만 어림없죠. "열심히 하고있다"는 이재용. ㅋㅋㅋㅋ

긍정도 부정도 아님ㅋㅋㅋ 열심히 함. 

그래도 계속 대답 구하자. 표정으로 말하기..^^

그래도 기자가  붙으니 아예 역질문 해버림. 

"특파원이세요? 서울서 오셧어요?"

"아뇨 전 대통령실 출입기자"

"아.. 고생이 많으십니다" ㅋㅋㅋ

그리고 특유의 발걸음으로 미끄러지듯이

스스스슥 사라지는 정재용..

정재용 손가락 세개 짤이 생각나네요. 만능짤..ㅋㅋ 

근데 진짜 정재용이 멋지긴 한거같아요.

기업총수지만 이미지가 젤 좋은 사람이

바로 재드래곤 아닐까 싶어요. 거짓없이

본인 솔직한 모습을 그래도 최대한 많이 드러내는..

스타성도 있고, 인간미도 있죠. 

 

 

 

이재용 딸 이원주 남자친구? 수영장 고수위 사진, 크롬하츠 커플티 인생네컷

이재용 딸 이원주 남자친구 소식이 화제네요. 뭐 삼성의 딸 삼성의 공주는..사실상 대한민국의 공주 급 엄청난 위치, 엄청난 귀족 영애 맞죠? 그런 이재용 딸의 남자친구인 만큼, 당연히 집안도

kirai.tistory.com

 

 

이재용 근황, 10만원짜리 작년 신발 아직 신는중? 쁘띠거니 되버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모습을 드러냈죠. 삼성 부당합벽 의혹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서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나타난 재드래곤.. 그런데 그간 이재용에게 뭐선 일이 잇었나요? 뭔가 살짝

yygassj.tistory.com

 

 

정용진 골프웨어 "제이릴라" 런칭 근황, 베이프 폴프랭크 짭? 또 망하나

손대는 사업마다 족족 말아드시는중인 신세계 SSG 부회장 정용진. 스타벅스도 정용진 이후로 쓱타벅스 되서 매출이 떨어졌고, 신세계백화점 역시, 최근에는 쿠팡보다 매출 떨어져서 국내 3위,,4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