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시혁과 엄정화의 조합 어케 보시나요?

현 BTS의 아버지이자 하이브의 CEO 방시혁..

그리고 가수 엄정화. 솔직히 지금 봐서는

딱히 어울리는 그림체는 아닌데요. ㅋㅋ 

그런데, 엄정화에게 방시혁이 청혼(?)을

한 사건이 과거 있엇더라구요. 그리고 그때

거절했던걸 지금은 후회한다는 엄정화..ㅋㅋㅋ 

사건은 이러해요. 두사람의 첫만남은

프로듀서와 가수로서였는데요. 엄정화가 초대 시절!

그때 초대 곡을 박진영이 줬었죠?

반응형

그리구 아시다시피 방시혁은 그시절

박진영 밑에서 프로듀서로 같이 곡쓰던 시절.

박진영 밑에 경리랑 방시혁 이렇게 둘이 잇던

시절도 있었을정도로, 방시혁은 박진영의 

밑바닥 시절부터 함께해온 끈끈한 사이거든요. 

여하간 그당시 방시혁은 우리결혼했어요,

우결 커플로 본인과 엄정화를 추천~ 

그당시 엄정화의 광팬이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증거는 그당시 방시혁 SNS 트위터 ㅋㅋㅋ 

하지만 그때  엄정화는 데뷔 영화를 찍고,

결혼은 미친짓이다 등을 찍는등 배우로서

인정받기위해 고군분투하던 시절이었거든요.

 

[스폰서광고]

그래서 예능까지 출연하긴 힘들었던거죠.

이제겨우 가수에서 배우로 인정받는데 예능나가면

아무래도 예능 이미지가 배우 연기에는 방해된다고

보는 분들이 많거든요. 감독도 작가도 배우들도.. 

(실제 이시언 이광수 전소민등이 하차를 하는 이유) 

뭐 그런 이유로 거절하긴 했으나 만약 그때

방시혁의 제의를 받아들였다면 하이브 소속일수도

있다는 엄정화!ㅋㅋ 소속이 뭐에요. 방시혁 부인일수도 ㅋㅋ

그럼 수백조의 재산이 엄정화의 것일텐데요..ㅋㅋㅋ 

뭐 근데 그당시 방시혁이 언급한것도 몰라서

기사로만 봤다는게 엄정화의 말이에요.

게다가 예능울렁증도 있고 해서 힘들었다고.. 

결혼할뻔!.. 했네요. 아쉽 ㅋㅋ 

 

 

 

방시혁 살 근황, 미국 다이어트 주사 맞고 몸매 변신? 투바투랑 비슷해짐

방탄소년단를 만든 하이브의 수장 방시혁이 최근 또 달라진 모습으로 이슈네요. 방시혁 살.. 방시혁 몸매.. 약간 고무줄 재질같은? 최근, 하이브 소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바투 멤버들과 함께

kirai.tistory.com

 

 

방시혁 미국집 대저택 350억! 화장실만 9개 ~ 방탄소년단 멤버들 초대?

방시혁이 돈이 많기는 많네요. 하긴 방탄소년단을 키운 빅히트 하이브의 대표이니. 돈이 없기도 힘들겠죠? 그런 방시혁이, 최근 미국에 초호화 대저택을 사서 아주 핫한 이슈가 되고 있네요. 근

kirai.tistory.com

 

 

방탄소년단 춤선생이 사기 50억? 하이브 개국공신 안무가 누구

빅히트 하이브 집안에서 난리가 났네요. 방탄소년단 춤 선생이자, 하이브 개국공신중 한명이 명의를 도용하고 사기와 횡령을 쳐버림.... 하이브는 진짜 개국공신 챙겨준다고 고인물들이 너무 많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