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2023 월즈 롤드컵에서 T1이 오랜만에 승리했죠?

제오페구케 다섯명 모두 대단한 선수지만

특히. 페이커를 빼고 논할수가 없는데요.

이제는 페이커가 아예 롤이라는 게임을 대표하는

롤판의 메시같은 존재죠. 게임을 10년넘게 잘하니

당연히 연봉도 어마어마하고, 벌어놓은 것도 많을텐데요. 

그런 페이커의 집? 보안상 공개는 안되었지만,

페이커 집 다녀와본 티원 소속 선수들은

하나같이 혀를 내두르며 페이커 집에 감탄하는데요.

반응형

사실상 대저택, 귀족의 집, 궁전같다고 하는

페이커 집.. 넓기도 넓고, 없는게 없을 정도라고 함 ㄷㄷ

하긴.. 페이커 재력에 능력이면. 가능하죠. 

페이커 집 다녀온 팀원들 피셜

1.집이 넘 커서 술래잡기 가능

2.집에서 길 잃어버리기 가능

3.지하에 영화관 있음

4. T1 워크샵을 상혁이형 = 페이커 집에서 함

5.집에 사우나 있음

6.저택이 너무 넓어서 자동차 타고 다녀야 함 ..ㄷㄷ 

와..진짜 미쳣네요 집안에서 차타고 돌아다니깈ㅋㅋㅋ

현재 국내 모든 스포츠 통털어서 연봉 1위라는데

이것도 국내에 있기를 선택해서 70억 수준이고요

 

[스폰서광고]

만약 중국이 부르는데 간다면 받는돈?

그동안도 200억 이상 불렀는데 이번 2023 롤챔스

우승때문에 300억 이상 부를수도 있을듯요.

그야말로 중국에서는 천마, 불사대마왕 이미지라서요. 

이건 2020년에 매매한 강서구 화곡동 페이커빌딩.

110억 정도라고 하네요. 참고로 페이커 아버지가

건축가셔서, 페이커 집 본가도 직접 지었다고 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달에 20만원밖에

안쓴다는 페이커..돈쓸데가 없다고 하는데

부럽고 멋지고 대단하네요..ㄷㄷ 

 

 

 

 

뉴진스 비켜! 롤드컵 T1 케리아 선수 외침 들은 찐 뉴진스 반응은

2023 롤드컵이 점점 끝을 향해 가네요. T1이 중국팀들을 연이어 꺾으면서 중국 LPL의 징동까지 꺾고 결...

blog.naver.com

 

 

미자 성추행한 클리드 근황, LCK 1년 출전 정지? "젖소" 피해자 카톡

리그오브레전드 롤 e스포츠 선수 게이머 클리드의 근황이 공개되었네요. 아시다시피 미성년자 여성에게 성...

blo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