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린보이 수영선수 박태환이

골프치다가 옆사람에게 상해를 입힌 사건이 터졌네요.

직접 골프채로 때리거나 한건 아니고요.

공을 쳤는데, 그 공이 날아가서 다치게 한건데요.

참 난감하겠어요.. 안그래도 골프공은 딱딱해서

다른 공보다 훨씬 위험하고요. 타격 부위가 넓은

농구공 배구공 축구공에 비해서 공이 작아서,

한 부위에 충격이 집중되거든요. 

더욱이 머리나 눈? 눈이면 진짜 끔찍한데요. 

차라리 큰 공이면 눈썹뼈 안와뼈가 충격 막았을건데

작은공이라 눈에 직격이면 진짜.. 박태환이 일부러

그런건 아니지만. 피해자분은 망막에 손상이 가서

시력저하등의 부작용 후유증까지 왔다고 하니까요.

반응형

어디서 사건이 터졌나 싶어 찾아보니,

강원도 모 골프장이었다고 하네요.

아니 실내 스크린 골프장 이런데도 아니고. 

야외 골프장에서 사고면;; 같은 팀인가? 했는데

것도 아니고 옆 홀의 여자 손님이었다고 함;;;;; 

아무리 조심한다지만 상식적으로 내주변만

보지 내 옆홀 사람이 뭐하는지까지는 안보죠?

따라서 박태환의 잘못이라 보긴 힘들고요. 

홀 간 간격이 너무 좁은 골프장 문제가 아닌지. 

여하간 이 여자분은 망막 내부가 찢어지는

망막열공 이라는 부상을 당해서 현재까지도

후유증이 있을 정도라고 해요. 사건은 2021년 11월 발생. 

 

[스폰서광고]

첨엔 박태환인줄도 모르다가, 경찰 수사결과

통지서에 나온 이름 보고 박태환인거 알게된거죠.

근데 합의 안되고 하니까 터트린거 같네요.

얼마를 어떻게 요구했는지도 관건이 되겠네요.. 

피해자측은 박태환 대처가 미흡했단 주장이나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골프장이 책임지고

치료와 위자료를 줘야할듯요. 그러려고 보험들건데..

박태환은 할만큼 한거 같고요.

 

피해자는"박태환이 연락도 없고 사과도 안한다"라고 하는데

사실 박태환이 일부러 직접 사과할  필요는.. 뭐 없긴하죠

유명인이 사과하면 그거 꼬투리 잡아서 더큰 보상 요구할수도 있고. 

 

 

 

박태환 도핑 정리, 약물로 금메달 박탈 당해놓고.. 뭉쳐야 찬다2 고정출연 ?

정정당당하게 겨뤄야할 스포츠 종목에서 도핑, 약파문 나오면 참 보는사람도 맥빠지고, 상대편 팀 상대 나라에서도 화가나는것은 당연하죠. 이번 도쿄올림픽 도올 여자배구에서도, 브라질 선수

kimoui.tistory.com

 

 

이동건 이혼후 근황, 1주일 5번 술먹는 이유 + 조윤희 딸 로아 최근

미운우리새끼 미우새에 이동건이 합류했네요. 나이들어도 여전히 잘생기고 멋있는 한편. 왜 저렇게 살까..안쓰럽기도 하고. 좀 이해안되는 모습이기도 해서 충격이었는데요. 술을 1주일에 진짜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마약 말고 룸싸롱 술집 갔다" 하이브 가세연 고소?

가세연 김용호가 극단적 선택을 햇음에도 가로세로연구소는 여전히 연예인들 괴롭히네요. 최근에는 무려 BT를 언급했죠? 방탄소년단을..? rm 슈가 진 뷔 정국 지민 제이홉을..? 가세연의 방송을

yygassj.tistory.com

 

 

남현희 전남편 "요리는 1년에 한번" 맹물 만둣국 충격 상태

전청조 사기 사건 이후로 남현희에게도 역풍이 부네요. 가장 잘못한 사람은 물론 전청조죠. 하지만 그런 전청조에 속아서 제2 제3의 피해자를 만드는데는 피해자인 남현희 역시, 공범죄가 생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