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 하는데 학력이 별 상관은 없다지만

현진영이 중졸인건 몰랐네요. 

하긴 요즘 아이돌들은 고졸은 많죠?

중졸은.. 중졸도 없진 않을듯. 워낙 어릴때 데뷔라. 

 

현진영 같은 경우도 고등학교를 못나왔다니

새삼스럽네요. 현진영 나이가 52세죠?

그 윗세대는 뭐 초졸도 있고 중졸도 있고

심지어 한글 못읽는 까막눈도 드물게 있지만요..

공부 안해도 먹고사는데 지장은 없다지만

평생의 한이 되는 분들도 많은데

현진영도 이번에 검정고시 합격을 해서

한결 소원을 풀었을것 같아요. 

반응형

이게 남들은 신경안쓴다해도 본인은 한이거든요. 

현진영도, 학력 관련 악플 때문에

엄청 자극 받아서 검정고시에 도전한 케이스고요. 

검정고시는 700점 만점이고, 현진영은

그중에 452점을 받아서 한번에 합격함~

사회 92점~ 도덕 몇점~ 이런식으로 ㅋㅋ

문제는 수학이..20점..ㅋㅋㅋ 수학 진짜 못하네요

하긴 국영수는 원래 시간이 많이 들고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야 점수가 느는거라서..

암기과목 위주로 점수를 낸거 같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현진영 부인 오서운 씨도 사실 기대를 안했다고 하는데

그래도 한번에 합격해서 놀라고 기특해하더라구요.

현진영도 이제 본인 고졸이라고 무시마라고 ㅋㅋ 

아니근데 현진영 본명이 아니었네요 허현석..

국어 72 수학 20 영어 60 사회 92 과학 52

한국사 68 도덕 88점..7과목..

합격 증서를 들고 현진영은 어머니 무덤을

찾기도 했어요. 오열하더라구요.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산게 35년이라 엄마에게 선물주고싶었다고..

 

 

 

태민 "인슐린 저항이 소년미 유지 비결, 안먹고 햇빛 안봐야.."

샤이니 태민이 "길티(guilty)"라는 곡으로 오랜만에 컴백을 했네요. 샤이니와는 또다른 분위기! 태민만의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젠더리스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신곡! 신곡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마약 말고 룸싸롱 술집 갔다" 하이브 가세연 고소?

가세연 김용호가 극단적 선택을 햇음에도 가로세로연구소는 여전히 연예인들 괴롭히네요. 최근에는 무려 BT를 언급했죠? 방탄소년단을..? rm 슈가 진 뷔 정국 지민 제이홉을..? 가세연의 방송을

yygassj.tistory.com

 

 

남현희 전남편 "요리는 1년에 한번" 맹물 만둣국 충격 상태

전청조 사기 사건 이후로 남현희에게도 역풍이 부네요. 가장 잘못한 사람은 물론 전청조죠. 하지만 그런 전청조에 속아서 제2 제3의 피해자를 만드는데는 피해자인 남현희 역시, 공범죄가 생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