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메가엑스 여자 대표의 성추행과

유사연애 놀이질등 추악한 실태가 드러나네요.

아니. 10대 20대 어린 남자애들 데리고,

데뷔시켜줬으니 자기맘데로 가지고 놀아도 되나요?

심지어 애들한테 "니들은 상품이야"라는 막말까지..... 

멤버들 성희롱 성추행 유사연애, 이게 말로만

이렇게 들으면 미친거아냐? 하고 끝인데요.

대표가 멤버들에게 보낸 카톡이나, 멤버들

괴롭힌거 녹취록 들어보니 이게 실제는 더하네요.

사랑해~ 말해줘~ 이게 대표가 할말? 

참 위엄있네요..ㅋㅋ 그냥 여자친구가 남친한테

사랑한다는 말 조르는거 같은 느낌인데요... 

반응형

특히 김재한 등등 특정 멤버들은 편애하다보니

맨날 술자리 강요하고 독대하고 만지고 쓰다듬고

불려나가는게 일상이었던듯 한데요...

정말 충격적이네요.. 한겸도 사랑한다고 안써서 아웃!!

울 이쁜 애기 엄마가 많이 사랑해~

내가 좀더 살피고 같이 얘기할게~ 라니.....

이게 유사연애야 유사육아야 ... 

심지어 대면팬싸인회 전날 불러서

억지로 술먹이고 술주정 하고 ..

"대표들이 술마시면 참.."이라는 말이 충격이네요.

 

[스폰서광고]

이거 성착취, 성학대 아닌가요?

보통은 이런게 여자 아이돌에게 국한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여자든 남자든 걍 돈많은 대표가

자기 아이돌 노리개로 생각하는건 똑같나봐요.. 

재휘 재한이 제일 많이 당한듯한 오메가엑스

아무래도 재한이가 잘생기고 남자답고 매력있어서

오메가엑스 여자 대표가 특히 총애한듯 한데요.

무슨 호스트바도 아니고.. 

 

영상 보면 더 심해요..

메슥거릴수 잇으니 조심하면서 보시길 추천.... 

 

 

오메가엑스 승소? 폭행 성추행 여자 강대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궂은 소식만 있던 오메가엑스에게 드디어 햇살같은 소식이네요. 갑질, 폭언, 폭행을 당하며 소속사 대표에게 노리개 취급을 당했었던 오메가엑스.. 드디어. 대표에게 승리, 승소했다는 소식인데

kirai.tistory.com

 

 

오메가엑스 여자 대표 성추행? 멤버 허벅지 만지고 술자리 앉혀서 숨소리

오메가엑스 여자 대표의 폭언, 폭행은 심지어 성희롱으로 까지 일이 커지네요.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이번에 전속계약 해지 기자회견을 했죠? 변호사도 대동하고, 그야말로 이를 악물었는데요.

kirai.tistory.com

 

 

오메가엑스 대표, 언더나인틴 신예찬 입덕 유사연애 과거 페이스북 글?

오메가엑스 여자 대표의 갑질과 폭언으로 요즘 난리죠. 그런 오메가엑스 대표, 과거 페이스북에서 정말 충격적인 글들이 나왔네요. 아니.. 대표가 애들한테 왜 여자친구처럼 구는가 했는데. 이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