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조녁의 아들 10준수 근황이 화제네요.

이종혁 키도 엄청 커서 아들도 크겠거니 했지만

이준수 키가 지금 무려 190cm를 넘었단 소식..ㄷㄷ 

 

이대로 연예인 데뷔? 슈퍼모델 패션계 진출?

아니면 농구선수? 배구선수? 피지컬이 미쳐서

뭘해도 넘나 찰떡일것 같은데요 

와.. 준수 언제 이렇게 컷대요. 

아빠어디가 출연한게 하긴 벌써 

십수년 전이긴 하지만. 2007년생 15살이

벌써 키가 190cm를 넘어버리다니~~ 대박쓰.

반응형

준수에게 키 10cm만, 아니 5cm만 줬음 좋겠다는

형아들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듯 하네요.

사실 170언저리도 많고 그 이하도 많고

사람 평균키라는게 180보다는 현저히 낮거든요. 

한때는 뚱뚱하게 살이 올라서 역변 소리를 듣던

뚱쭝 10준수 시절.. 이게 불과 몇년전이에요.

살이 찌는가 싶더니, 그 살이 전부 키로 가버린.

보통 키가 크려면 영양분이 필요하니, 많이 먹게되다가

성장의 시점이 오면 그대로 쑥 하고 자라버리는거죠. 

선생님한테 매너다리 해주는 준수 어쩔..

현재 10준수는 먹방 유튜브 채널 운영중이고

구독자수는 약 22만명 남짓으로 잘나가네요.

 

[스폰서광고]

유튜브 수익도 아마 빵빵하게 들어올듯?

아빠 이종혁 형 이탁수 키도 크긴 한데,

지금은 아마 아빠랑 탁수 키를 이준수가 앞질렀을거에요. 

참고로 이종혁 키 184cm 이탁수 키 181cm ..

엄마 최은애 역시 키가 170cm는 훌쩍 넘을듯.

아빠엄마 형 키 보면 준수는 앞으로 더 자랄지도 ㅎㅎ 

아어가 시절 그대로 잘 자란거 같아서 너무귀엽네요.

한때 살쪘을때는 조주빈 닮았다고 악플러도 있었는데

다행히 요새는 그런 사람들은 없는듯.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 "조주빈 닮은꼴" 유튜브 악플? 이조녁 경고

누군가를 닮았다는 말은 좋은뜻으로도 쓰이지만때로는 조롱과 비하, 멸시등의 의도로 여겨질수 있으니참 조심해야 하는 말 같기는 해요.최근. 배우 이종혁이 누리꾼들에게 경고를 보냈죠?바로

kimoui.tistory.com

 

 

이종혁 아들 이탁수 군대 입대? 아빠어디가 10준수 형 근황

아빠어디가 출연하던 아기들도 이제는 다 컸죠. 그러고보니 아어가 첫 방송이 2008년! 무려 10년 하고도 5년..15년 전 일이네요. 세월 빠름 머선일..ㄷㄷ 남의집 아기들이라 빨리큰게 아니라 걍 시

kirai.tistory.com

 

 

이종혁 아들 다이어트 성공? 훈남 아이돌 미소년 된 10준수 최근

이종혁 아들 10준수, 이준수가 또 달라진 최근이네요 확실히 성장기라 그런지 하루이틀 한달이 다 다르죠? 살이 확찌는가..싶더니. 키가 확 크고. 이제는 그 살도 확 빠져버림. 이게 뭐선일. 아빠

kirai.tistory.com

 

 

김성주 아들 김민국 군대, 아빠어디가 9살이 벌써 병무청 신검?

어리디 어리던 아어가의 민국이가 훌쩍크고, 인스타그램 통해서 인생 2회차 같은 멋진말을 하고.. 아니 아빠어디가 때보다 큰건 알았지만! 김민국이! 군대라니요......... 세상에 세월이 이렇게나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