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TS 방탄소년단 정국이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목격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정국이가 담배를? 뭐 전정국 성인이니까

못피울것도 없지만. 중학생때 데뷔를 해서 그런가.

저 아기가 담배를? 저 아기가 타투 문신을?

이런생각은 팬으로서는 늘 들것 같기도 ㅎㅎ 

그나저나 정국 담배 피우는 모습 목격된게..

일단 전자담배가 아니네요? 연초 담배같죠?

그리고 저 사진이 찍힌 장소는 미국인데요. 

혹시 미국 가는 비행기에 전자담배 반입이 안되나요?

아님 정국은 전담보다는 연초 담배 애호가?

아니면 실내에서는 전담, 실외는 연초? 

반응형

그나저나 담배마저도 너무 맛있게 피워서

흡연 조장, 끽연 유발 짤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심지어 담배피는거도 너무 잘생김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정국 담배, 라이브 중 못참고 전자담배 흡연?

방탄소년단 정국이 최근 1.2.34부 라이브를 했죠 BTS 정도 되면 팬도 너무많고 팬들의 사랑이 그냥 너무 당연할거 같은데.. 여전히 팬들 보면서 눈물짓는 아이돌이 있다? 심지어 그게 세계 탑아이

kirai.tistory.com

윗 링크는 전자담배 포착된 모습이에요.

라이브 하다가 전자담배가 찍혀버림ㅋㅋ

기종이나 가격은 윗 링크 참조.

담배 피우면 피부 썩는거 아니었나요?

담배연기 때문에 모공 널벙지고, 담배 연기에서

나오는 미세한 입자들이 모공에 끼어서

오래 피우면 피부가 안좋아지고 또 담배 성분이

수분을 앗아가서 건조한 피부 유발하는데..

아직 정국이 어리고 젊어서 그런가요? 피부가 타고나서?

 

 

뭐가 그리 좋인지 방글방글 웃으면서

담배를 맛나게 피우는 정국의 모습이

한편으론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기도 하네요. 

 

[스폰서광고]

담배는 백해무익 하겠지만..정국의 미모는

백익무해.. 정국이 미모 볼때마다 수명 늘어나기 ㅋㅋ

와 파파라치가 대충 어두운데서 팍팍 찍어도

전정국 잘생긴건..어디안가네요. 머리도 자른거 같고. 

귀엽고 잘생기고 사랑스럽고를 동시에 해버리는 

흡연남 방탄소년단 정국  ㅋㅋ 요즘 세븐이

스포티파이, 빌보드, 멜론 전부 다 조져버려서

세상이 아주 자기꺼 같을듯요. 물론 사실임. 

 

 

 

방탄소년단 정국 층간소음 가해자? "새벽에 마이크로 노래하고 춤춰"

방탄소년단 정국이 최근 이웃의 민원으로 인해 논란이네요. 집에서 노래 부르고 춤추고.. 그러다가 이웃들이 시끄럽다고 경찰까지 부른 모양. 참.. 정국이가 멋지고 BTS가 대단한것과는 별개로,

kirai.tistory.com

 

 

차은우에게 대시한 연예인 누구? "남자에게도 받았을듯" 집사부일체

차은우 인기많은거야 말하면 입만 아프겠죠.. 차은우를 좋아하는 여자? 일반인만 있겠어요? 연예인 아이돌 가수 배우들도 다 차은우 좋아하겠죠. 그런데 집사부일체에서 차은우에게 연예인에게

kirai.tistory.com

 

 

BTS 정국 "배달음식 또 보내면 신고한다" 사생에게 집주소 털린 근황

방탄소년단 정국이 사생 때문에 고생이네요 뭐 1세대 아이돌부터 사생 스토커들은 있었고 집에 찾아가고..집앞에 죽치고.. 이런거 다 있었죠? 그런데.. 수십억짜리 집을 살아도 사생공격은 못피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