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녀사이에 친구는 있을수 있다 없다.

정말 오래된 난제이고 사람마다 생각 다 다르죠.

연예인 아이돌도 아이돌이기 이전에 사람이고 남자 여자라

남녀우정에 대해서 다들 견해와 생각이 다른데요.

샤이니 멤버들도 얼마전에 이걸 가지고

아주 격렬한 토론을 햇었죠. 먼저 태민이 같은 경우는

남녀 사이에 친구란 불가능하다는 입장인데요.

아무래도 남녀가 오랜우정 유지하기..참힘들죠

특히 한쪽이 감정을 가진 경우? 금방 우정이 깨지기 십상인데요 

게다가 아무리 두사람이 우정이라고 우겨도

남자, 여자 둘중 한명이라도 애인이 있다면?

애인입장에서는 내 남친, 내 여친의 여사친 남사친이

엄청나게 거슬리고 싫고 짜증날수 있거든요.

반응형

실제로 여사친 남사친과 너무 친하다는 이유로

헤어질까 고민하는 사람도 많고, 결별당하는 사람도 많죠.

내 여친에게 다른 남사친이 잇는데, 그 남자가

나보다 더 내 여친을 잘 안다? 기분나쁜게 당연하니까요. 

근데 또.. 키는 태민과는 생각이 다른가봐요.

키는 태연과 반신욕도 할수있다면서 

남녀사이에 우정은 실제할수 있다고 주장중 ㅋㅋㅋ

근데 만약에 남자가 게이거나 여자가 레즈비언이면

가능할수있겠네요. 서로에게 성적 끌림이 아예 없어야만.. 

즉 키가 게이거나 태연이 레즈면 둘은 친구 가능ㅋㅋㅋㅋ 

하지만 태민은 그런 키를 전혀 이해못하는 반응ㅋㅋ

보통 일반인들으 대체로 태민에게 동감할듯요.

맨날 "깻잎 떼주기, 패딩 지퍼 채워주기" 이런걸로

싸우는것도 그런 이유겠죠.. 그냥 남친 여친이

서운해할만한 일이나 말 행동은 하지않는걸루..

키도 아무리 여사친과 잘 지낸다고 해도

만약 키의 애인이 싫다고 하면, 태연 안만나는게 맞겠죠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