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팬들 성적과 순위에 목매다보니

무슨 음방 1위, 팬투표1위 이런거만 하면

다들 벌떼같이 달려들어서 눈에 불을 켜죠.

이번에 정국 솔로 컴백과 엑소 컴백이 겹쳤는데요.

참... 이래야만 했나 싶은..ㅋㅋ

1등하는건 참 명예롭고 멋진일이지만

치사하고 부정한짓 해서 1등하면

그게 명예롭다 할수있을지..ㅋㅋ 

심지어 엑소 정국 둘다

부정투표한 팬들이 걸려서 망신살이네요. 

 

이번 뮤빗 케이팝 팬투표 차감 내역이

떴는데.. 와.. 이게 말이되나욬ㅋㅋ

차감 투표수가.. 제로베이스원 만표

엑소 천표 * 3 엔시티드림 셔누 형원..

반응형

다들 천따리인데 그중에 정국은

혼자서 20만표를 했네요. 인간이 할수있는 일인가요?

손으로 한건 아니고 뭐 컴퓨터나 프로그램으로

조작해서 매크로로 한것 같더라구요. 

결국 부종투표 제하고 나니 1등은 엑소이고 

2등은 제로베이스원, 3등이 정국이네요.

근데 이건 정국 팬들이 잘못이라기보다는

한 팬의 개인적 일탈이라고 봐야하지않나.. 

게다가 엑소 팬들은 일회용 이메일 깔고

투표하라는걸 독려하는 총공 계정도 걸려서;; 

보이시나요 ;; 일회용 이메일 사이트

만들어서 엠카운트 다운 투표하라고 독려중;;

보통 저런건 쉬쉬하면서 비계로 하지 저렇게

대놓고 부정투표 하라고 등떠밀진 않죠.

 

엑소가 아무래도 이번에 컴백하면서 논란도 많았고

제로베이스원보다 성적도 화제성도 떨어져서

조롱당한 일도 있었던터라. 인정과 성적에 민감한게

어쩌면 조금 이해는 가더라구요. 

안그래도 지금 뉴진스 컴백해서

슈퍼샤이 ETA ASAP 등등 4세대 걸그룹 1티어

뉴진스 노래들 사이에서 다들 힘들어하는 중인데..

엑소로선 올만의 완전체 컴백이라 

음악방송 1위가 엄청 상징성이 있는 중요한 일이긴 할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