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버리힐스 과즙세연 육즙시혁 (?)

투샷이 뜨고나서 가장큰 수혜자는 바로 과즙세연 당사자.

방시혁 덕분에 본인 유명세와 얼굴 이름 알리고..

그렇잖아도 더 인플루언서 출연에다가

하이브 후광까지. 아주 신날텐데요. 

 

 

기세를 몰아서 최근 라이브 방송까지 켠 세연.

아무래도하이브 의장님 방시혁과의 관계를

해명을 위한 방송인데, 이날 의상 센스 무엇ㅋㅋ

과즙세연이 입은 옷.. 바로 미국에서

방시혁과 투샷 잡혔을때 입은 그옷이죠?

그나저나 저런옷은 방송할때만 입는줄 알았는데

평소 실생활에서도 저렇게 입는건가요?

 

반응형

 

아님 방시혁과 만남을 위해서 차려입은 옷?

혹은 방시혁과 걸으니 기사날걸 대비해서..

아니 데뷔해서.. 그래서 일부러 준비한 옷? 

워낙에 과즙세연이 기존에 인기도 많고 팬도 많았는데요

그러면서 열혈팬중 1등인 과즙애플팡팡이

사실은 방시혁 아니냐? 하는 의구심을 갖는분도 계셨죠. 

하지만 논란이 거세지자 회장님이 직접 해명.

"남이사 누굴만나든 신경써라

그리고 나는 방시혁이 아니다"라고 글을 썼네요.

이분 차도 포르쉐 탄다고 하시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이를 본 일반 대중들과 팬들의 반응은

다양한데요. "열혈팬이라는 존재가 더 신기하다"

"얼마썼을까' "방시혁 보고 질투날듯" 

"방시혁이 나 방시혁이다 하진 않겠지" 등등.. 

참고로 과즙세연이 작년에 32억 벌었다네요.

근데 보통 회장, 열혈들이 큰손이거든요.

최소한 30퍼~20퍼센트는 썼을거라고 짐작중.. 

또한 과즙세연의 별명은 "음지의 카리나"인데요

카리나의 에스파를 "에스파 밟을수 있죠?"라고 했던

방시혁의 과거 멘트가 생각나서 신기하기도 하네요 ㅎㅎ 

 

 

BTS 슈가, 아이유 생일축하 인사 무시 과거? "나한테 리액션 바라지마"

아무래도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이래로방탄소년단의 슈가 입지가 조금은 위태위태하네요.그간 방탄의 인기때문에 말은 못했지만,참고있던걸 터트리는 사람도 있고. 여러모로 반감이 쌓인듯 한

yygassj.tistory.com

 

 

방시혁 과즙세연 미국 여행, 열혈 회장 만남 or 하이브 입사 비지니스 미팅?

미국 베버리힐스에서 상당히 놀라운 조합이목격되었네요.하이브의 수장, 의장인 방시혁방탄소년단의 아버지인 방시혁이여캠bj 과즙세연과 미국에서 포착?미국에서 여행? 열혈회장? 팬? 혹은과

yygassj.tistory.com

 

 

슈가 음주운전, 민희진이 설계하고 경찰 밀고? 해외 아미들 확산

팬질 덕질 하다보면 눈막귀막 맹목적으로 될수 있다지만방탄소년단 슈가 해외팬들은 좀 심각하네요.슈가가 음주운전해서 속상한건 알겠지만..그렇다고..민희진 머리채를 잡아요?상식적으로 생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진, 구찌 엠버서더 됐지만 슈가 때문에 인스타 못함

정말 축하할 소식이네요. 방탄소년단의 맏형인 진, 김석진이 구찌의 앰배서더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인데요. ...

blo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