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래도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이래로

방탄소년단의 슈가 입지가 조금은 위태위태하네요.

그간 방탄의 인기때문에 말은 못했지만,

참고있던걸 터트리는 사람도 있고. 여러모로 반감이 쌓인듯 한데요.

이번에는 아이유 팬인듯한 분들이

올린 슈가의 과긔 언행이 문제가 되고 있네요.

늘 그렇듯 별건 아니지만..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기분이 나쁠수도, 아무렇지도 않을수 있는 일인데요. 

 

아시다시피 아이유와 슈가는 에잇을 같이했고

아이유의 노래에 슈가가 랩으로 피쳐링을 하는등

어느정도 친분이나 인연이 쌓인 상태에요.

 

반응형

 

따라서 아이유의 유튜브인 팔레트에도

bts 슈가가 출연을 했고.. 때마침 슈가의 생일이라

아이유가 케이크와 함께 슈가 생일을 축하해줘요. 

그런데..뭔가 리액션이 고맙다 너무좋다 신난다!

이런 느낌은 아니다보니 아이유도 조금은 당황한듯하고

"전혀 기쁘지 않으세요..?"라고 물어보기까지 해요.

슈가 : 제가 원래 좀 덤덤한 편이라.. 

여기까지는 괜찮아요. 그런데 슈가의 다음말은

"저에게 홉이 같은 리액션을 바라면 안된다"라고..;;

이걸 가지고 아이유를 무시했다 VS 아니다 의견이 갈리는듯 해요.

 

[스폰서광고]

다만, 감사인사나 리액션 반응을 편집한거 아니냐?라는

반응도 있고요. 편집했으면 아이유가 "안기쁘니?"라고

안물어봤을거라는 반응도 있어서 확실한건 모르겠네요. 

근데..사실 생일 선물을 주거나 케이크를 주고

축하를 해주는 사람 입장에서는, 생일자가 확실하게

즐거워해주고 리액션 반응 해줘야 진짜 신나긴 해요. 

자 그렇다면 제이홉 생일 반응은? ㅎㅎ 

 

X의 단팥님(@RM91227)

생일선물 받고 신난 호비 너무 귀여워ㅠㅠ 진짜 선물 주고 싶은 리액션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com

윗 링크 보시면 제이홉 생일반응 나옴.ㅋㅋ

보통 이정도는 해줘야 해주는 사람도 신나겠죠. 

그리고..아이유 생일 축하에 뜨뜻미지근한

리액션을 하는 슈가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러해요.

뭔가.. 팬들이 등돌리는게 무섭긴 하네요.

자꾸 뭐가 파묘되고 풀리는거 보니 말이죠. 

 

 

슈가 음주운전, 민희진이 설계하고 경찰 밀고? 해외 아미들 확산

팬질 덕질 하다보면 눈막귀막 맹목적으로 될수 있다지만방탄소년단 슈가 해외팬들은 좀 심각하네요.슈가가 음주운전해서 속상한건 알겠지만..그렇다고..민희진 머리채를 잡아요?상식적으로 생

yygassj.tistory.com

 

 

방탄 슈가 그룹 탈퇴할까? 음주운전으로 탈퇴, 방출된 아이돌 모음

방탄소년단 슈가의 음주운전으로 연일 뜨겁죠.음주운전은 본인만 다치는게 아니라, 죄없는다른 운전자나 행인을 다치게 할수있어서어떻게보면 살인행위, 살해와 가까운 무서운 행위인데요.비

yygassj.tistory.com

 

 

슈가 곽튜브 닮은꼴? "방탄소년단은 안돼" 일본팬 언급에 당황 준빈쿤

누가 누굴 닮았다는 말은 조심스럽기도 하지만그만큼 유명한 연예인이나 방송인이라면 많이 듣는말이죠?어떻게보면 그만큼 널리 알려졌다는 뜻이 될테니까요.물론.. 해당 당사자나, 그의 팬들

yygassj.tistory.com

 

 

방탄 슈가 음주운전 cctv 동영상, 전동킥보드x 스쿠터? 거짓말 정리

방탄소년단 슈가의 음주운전이 논란이네요. 한국 케이팝을 대표하는 BTS의 멤버이고 현재 군대 입대로 ...

blo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