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가 누굴 닮았다는 말은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그만큼 유명한 연예인이나 방송인이라면 많이 듣는말이죠?

어떻게보면 그만큼 널리 알려졌다는 뜻이 될테니까요.

물론.. 해당 당사자나, 그의 팬들 생각은 또 다르겠지만요.

음식과 여행으로 유명한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이

최근 BTS 슈가를 닮았다는 말을 들으면서 화제가 되네요.

준빈쿤.. 너무 귀엽고 웃기고 재밌고 무해하죠?

워낙 곽튜브도, 방탄소년단도 유명하다보니 벌어진일. 

준빈에게 귀엽다고 하면서, 방탄소년단의

슈가랑 닮았다는 말을 한 분은 다름아닌 일본인 분.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방탄은 인기가 많다보니..

 

반응형

 

게다가 이분이 슈가를 자주본다는 언급도 하고,

딱히 나쁜뜻으로 한것 같진 않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슈가 특유의 무쌍 눈매가 조금 느낌이 있기도? 

물론, 슈가는 곽튜브보다 훨씬 날씬하고,

피부도 훨씬 뽀얀편이긴 한데요. 왜 그런말을 했는지는

계속 보다보니까 어느정도 알긴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그 말을 들은 곽튜브는 안절부절하면서

아미와 BTS 팬들을 신경쓰는듯 불편해 했는데요 

그럼에도, 일본인분은 말을 이어가네요

"내말을 좀더 들어보라구" 하면서요 ㅎㅎ 

 

[스폰서광고]

살을 빼면 좋을것 같다. 즉 살을 더 빼면

방탄소년단 슈가의 느낌이 더 근접할거 같다

뭐 이런 좋은 느낌의 말을 하는것 같죠? 

하지만 더더욱 난처해진듯 손사레를 치는ㅋㅋ

근데 곽튜브도 자꾸보면 꽤 귀엽단 말이죠..

영어도 잘하고. 러시아쪽 언어도 잘해서 외교관 일도 했으니. 

방탄소년단 닮은꼴 하니 이제는 볼드모트 급으로

언급하기 힘들어진 돈스파이크 지민도 생각나네요..

근데 이제는 범죄를 저지르신 분인지라, 이쪽과의

비교는 진짜 기분이 나쁠수도 있을듯 하네요. 

마약논란 없이 방송할때야. 웃자고 할수있는 말이지만.. 

 

 

방탄 슈가 그룹 탈퇴할까? 음주운전으로 탈퇴, 방출된 아이돌 모음

방탄소년단 슈가의 음주운전으로 연일 뜨겁죠.음주운전은 본인만 다치는게 아니라, 죄없는다른 운전자나 행인을 다치게 할수있어서어떻게보면 살인행위, 살해와 가까운 무서운 행위인데요.비

yygassj.tistory.com

 

 

방탄 슈가 음주운전 cctv 동영상, 전동킥보드x 스쿠터? 거짓말 정리

방탄소년단 슈가의 음주운전이 논란이네요. 한국 케이팝을 대표하는 BTS의 멤버이고 현재 군대 입대로 ...

blog.naver.com

 

 

슈주 규현 나체 본 매니저 극한직업? 밤새 술먹고 기절,, 청바지 입히다 포기

매니저 힘든건 알았지만 술 좋아하는 연예인의 매니저는 그야말로 극한 직업이네요. sm 슈퍼주니어 출신의 조규현, 규현같은 경우도 술 좋아하고 잘먹는걸로 엄청 유명하죠? 최근 성시경의 유튜

yygassj.tistory.com

 

 

전도연 과거 논란? "박정희 대통령 이상형, 투표는 한두번만 해봐"

전도연 핑계고 사건 이후로 전도연의 과거 발언들도새삼 끌올되어서 조명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핑계고에서유재석에 대한 발언에 불편함을 느낀 사람이 많았던걸까요?세상에 사람은 다양하고,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