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프티피프티 가족들 유튜브에 댓글 꼬라지 보니

멤버들 아직 정신못차린게 분명하네요.

이미 전국민은 핖티를 역적 둘기돌로 인식했는데..

사태파악이 이렇게 안되다니. 

지금 인터넷 여론은 "그냥 피프티피프티 2기

뽑아서 멤버 갈이 하고 새로해라"라는 여론까지;

멤버 4명 아란 시오 키나 새나 네명에 대해서

미운털이 단단히 박혔더라구요.

어차피 노래만 알지 멤버들 얼굴 몰라서 바꿔도 된다고. 

 

상황이 이렇다보니 피프티피프티 가족들도

여론때문에 똥줄이 타는지 자꾸 유튜브에 총출동,

거짓된 댓글을 달면서 여론조작하려는 움직임.. 

심지어 외삼촌이자 회사 이사라는 사람 출몰ㅋㅋㅋ 

물론.. 안대표쪽 이사겠죠....

처음에는 80억 어디갔냐고 선동하던 외삼촌 댓글..

하지만 최근 투자자인 인터파크뮤직이 나서서

"우리가 준 80억은 전홍준에게 준거지

피프티에게 준게 아니다"라고 전대표 두둔 발언함.

 

반응형

 

실제로 돈을 투자했을 당시에는 피트티피프티가

결성되기도 더 이전에 돈을 준거고 인터파크는

핫샷출신이자 워너원 멤버 하성운을 키운 

스타크루 대표로서 전홍준의 능력을 높이사서 투자.. 

그렇다면 피프티피프티 멤버 외삼촌은 도대체

어떤 댓글을 달다가 정체가 탄로났을까요?

뭐 멤버 옹호댓글 다니까 사람들이 "너 가족이냐"하고..

거기에 "멤버 가족이면 어쩔거냐"면서 자폭.....ㅋㅋ

심지어 유튜브 아이디도 이름, 본인 사진이었대요. 

뭐뭐뭐뭐woo 라는 아이디를 쓰시나봐요.ㅋㅋㅋ

그리고 이사람이 전홍준 어떻게 까는지 보니까, 

"녹취록 왜 까냐"라는게 주된 내용이네요.

녹취록이 왜요? 조작한거도 아니고?

실제로 말한 통화내역인데?

지금 오죽하면 전홍준 사장 인스타 아이디도 갤럭시s23 이겠어요.

이재용이 사람 여럿 살리네요. 통화녹음 최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