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싸이가 초심 잃었단 이야기 계속 나오네요.

싸이 하면 생각나는 몸매나 얼굴이 있는데..

왜 자꾸 초심을 잃고. 슬림해지시는지 ㅎㅎ 

물론 비만인 사람이 살빼면 건강에 좋은거지만

싸이같은 경우는 그렇게 비만은 아니었고..

오히려 둥글둥글한 얼굴이 귀염상이었는데요.

공연이 힘든건지. 아님 세월과 노화는 어쩔수 없는건지. 

윗 사진이. 우리가 싸이 박재상 하면 떠올리는

기억속의 싸이 모습이에요. 무식해보이지만 사실은 똑똑하고.

막나가는거 같지만 예의바르고. 그런 의외의 모습들과

젠틀하고 선넘지않는 모습이 싸이의 매력이지요.

 

반응형

 

그런데 아무래도 여름 이맘때 되면 워터밤 공연다니고

공연에서 많은 에너지를 쏟아서 그런건지.. 

아님 쌍둥이 자매 키우느라 육아가 힘든건지 ㅎㅎ 

근데 딸들도 이제 16살이라 다 컸거든요.

윗 사진 보니까 진짜 너무나 몰라보게 달라진..

싸이 나이가 1977년생으로 48세거든요. 

어떻게 생각하면 이나이에 현역이란것도 대단하고..

박진영, 싸이는 진짜 환갑에도 공연할것 같은. 

대구 워터밤 공연 준비하면서 대구 맛집

유명 맛집 수봉반점에서 짬뽕 주문하셨네요.

싸이가 먹는거 보니짜 진짜 맛있어보이긴 해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싸이 음식 하면 그 부산에 비싼

대패 고깃집 할머니가"재상이 김치 음청 묵고 갔데이~"

이거만 떠오르네요 ㅋㅋㅋ1인분에 20만원씩 하는 거기. 

이번주말 오늘 내일 대구에서 흠뻑쇼 하는걸로 아는데

싸이 살이 많이 빠져보여서 체력이 걱정.. 

그래도 수봉반점 중화비빔면 맛나게 먹고

힘내서 멋진공연 잘 하길 바라네요.

살은.. 일부러 빼진 않았을것 같긴 한데.

근데 공연을 엄청 성의있게 하고 앵콜도 잘해주고

48살에 그렇게 에너지 넘치게 하다보니 자연히 다이어트 된듯. 

 

 

뉴진스 표절한 싸이 회사 남자 아이돌 TNX 뮤직비디오, 디토 느낌?

뉴진스가 가져온 y2k의 거대한 열풍. 아니 뉴진스 나오기전에도 레트로 뉴트로 하면서 20년전 음악 패션등이 유행을 하다가 뉴진스가 그걸 아주 메인스트림으로 만들었죠? 그런데. 최근 남자 아

kirai.tistory.com

 

 

싸이 또 망언? 물부족 난리 광주 크러쉬 콘서트에서 "흠뻑쇼 못해 앙쉬워"

싸이는 흠뻑쇼 논란으로 올여름 그렇게 욕먹어놓고 아직도 뭐가 잘못인지 모르는가봐요. 지금 전라도쪽 전남 전북 광주쪽 물부족으로 엄청 힘들죠? 근데 광주 콘서트 가서, 흠뻑쇼 못해서 아쉽

kirai.tistory.com

 

 

대구 싸이 흠뻑쇼, 노마스크에 수만명 함성? 워터밤속 코로나도 넘쳐날듯

싸이에 대한 비호감이 흠뻑쇼로 인해 많이 높아진 상황이네요. 참 싸이도..군대 재입대 부터 시작해서 마약 등등, 은근 사건 사고 논란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희한하게 이미지 유지가 잘된 연예

kirai.tistory.com

 

 

제시 박재범 불화? "뮤뱅 사녹 안잡아줘서 불만" 9개월만에 결별설

제시가 싸이의 피네이션을 떠나서 박재범의 모어비전을 가더니. 불화 이야기가 나오네요. 박재범이 그간 인간적으로 멋진 모습, 주변 사람들 식구들 챙기는 모습을 보면 제시와는 왜 불화..? 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