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쯔양 사건의 후폭풍이 엄청나네요.

사건을 요약하자면.. 쯔양에게는 유튜브 방송시작전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고, 남자친구는 쯔양을 폭행하며

심지어 유흥업소 일까지 강요하며, 쯔양의 돈을

전부 착취하고 불법촬영 관계 영상으로 협박했다.. 인데요. 

착하고 예쁜 쯔양에게 어찌 이런 똥차가?

심지어 법적으로 처벌 하려고 해도 이미 40억 먹튀하고,

돈은 다써서 사라지고, 남친은 자살을 해서 도망갔죠..

가해자는 도망가고 피해자만 남은 이 상황...

그 와중에 쯔양이 남친에게 폭행당한 상처를 공개하는데

유독 팔뚝, 팔목에만 상처가 많은걸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간 쯔양은 방송에서 팔뚝에 크고작은 멍과

빨갛고 푸른 흉터, 또는 흉터를 감추기 위한 

반창고나 밴드를 붙인 모습이 많았어요.

 

반응형

 

먹방하는 쯔양 특성상 요리하다 다쳤나보다

쯔양이 덜렁대서 부딪혔나보다 하고 대수롭지않게

본분들이 많았지만. 해외 팬들은 역시 예리했는데요. 

"쯔양 팔에 멍이 있다. 누군가 팔을 세게잡은것 같다"

"그냥 단순한 사건일뿐이길.. 괜찮길 바란다" 라는 영어 댓글들.

실제로 사람이 맞다보면 방어를 하게되는데

이때 팔로 방어하다보니, 팔을 주로 다치게 되는것..

이것을 "방어흔" 이라고 하고 데이트폭력의 큰 증거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렇게 힘든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쯔양은 늘 밝게 웃는 모습으로 아픔을 티내지도 않고

심지어는 보육원에 지속적으로 420만원씩 후원했다고.ㅠㅠ

 

[스폰서광고]

최근에는 천만구독자 달성 기념으로 2억 기부도 하고

쯔양이 진짜 살아있는 부처고 성모마리아네요.

이런 쯔양을 괴롭힌 전남친은.. 사람인지 짐승인지. 

쯔양의 선행에 힘입어, 쯔양의 구독자는 최근 갑자기

20만명 넘게 늘고있고요. 뒷광고 사건으로 억울하게

욕먹었던 참피디는.. 뒤늦게 떡상중이네요.

"사람 하나 살렸으면 됐다" 라는 의로운 참피디..ㅠㅠ 

그런 반면에 쯔양을 협박한 의혹을 받고있는

카라큘라, 구제역은 각각 "억울하다"

"부끄러운 돈 받지않았다" "내가 이길것" 이라고 주장중.

녹취록이 뜬 상황인데.. 어떻게 해명할건지도 궁금하네요.

 

 

 

쯔양 전남친 불법촬영, 동영상 협박? 40억 뜯기고 술집 일 시키고..

착하고 귀여운 쯔양에게 이게 무슨일..ㅠㅠ 그간 이렇다할 나쁜짓 하지않고 예쁘고 좋은 모습만 보여줬던 ...

blog.naver.com

 

 

히밥 저격? "먹방 1등은 쯔양도 입짧은 햇님도 아닌 바로 나" 사당귀

요즘 먹방 유튜브 채널이 인기가 참 많죠? 어떻게보면 한국에서 유튜브 유행을 연게 바로 먹방의 유행일텐데요. 그때 인기있던 먹방 유튜버도.. 그리고 지금 인기있는 라이징 유튜버도 .. 다양하

yygassj.tistory.com

 

 

쯔양 군대 먹방 욕먹는 이유? "장병들 1주일 청소, 군대가 장난이냐" 반응

먹방으로 유명한 쯔양이 이번에는 군대네요. 쯔양이 군대에 입대? 진짜 사나이? 가짜사나이? 쯔양이니까 당연히, 먹방을 하기위해 군대를 갔는데요. 군대에서 무슨 먹방을 하느냐 할수도 있지만

kirai.tistory.com

 

 

히밥 학력 베이징대, 의외의 고학력? 중국인 ㄴㄴ 토종 제주도 좌씨 본명

히밥 참 알면 알수록 재미있고 매력있는 유튜버네요 요즘 먹방 하면 히밥이 탑이죠? 뭐 예쩐에는 쯔양 문복희 등등 유명했지만. 많이먹는 양으로는 요즘은 진짜 히밥이 1등이더라구요. 뭐 그러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