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온갖 사건 사고와 갖은 논란으로

화제가 되곤 하는 김호중. 음주운전에

운전자 바꿔치기 논란이 식기도 전에,

이번에는 가짜 엄마 논란(?)이 터진 김호중인데요. 

가짜..엄마? 조금 당황스러운데요. 

아시다시피 김호중이 저지른 사건으로 인해

어제 7월 10일, 서울 법원에서 재판이 열렸어요.

"특정범죄 가중처벌 위반, 도주치상, 사고후 미조치,

범인도피교사"등이 김호중의 혐의이고요. 

그런데.. 재판 30분전 김호중 어머니란 분이

인터뷰를 요청한거죠. 마스크를 쓴 김호중 어머니는

울먹거리면서 "있는 그대로만 써달라"면서 인터뷰를 시작...

 

반응형

 

"우리애가 잘못한거 맞다. 우리 호중이가 

겁이 많아서 그렇다. 넘 미워하지 않길 바란다"면서

기자의 손을 꼭 잡고 눈물을 흘렸다는 김호중 어머니.

그리고 그 옆에는 김호중의 아버지도 함께 있었다고. 

그런데.. 김호중 팬분들은 아시겠지만

김호중은 어릴때 엄마 아빠가 이혼하고,

엄마는 재혼, 아빠도 재혼.. 사실상 할머니가 키웠거든요.

사건이 커지면서 어머니라는 분은

당연하지만 김호중의 친어머니가 아닌걸로 밝혀짐;;

뭐.. 새어머니일 가능성이야 있긴 한데. 좀 황당하네요.

사칭일수도 있겠죠? 근데 옆에 아버지가 계셨단게 좀;; 

 

[스폰서광고]

글고 겁이 많다고 하는데, 알다시피 김호중은

데뷔전 방황할때 깡패 하던 과거도 있었어요.

딱히 김호중이 겁이 많아보이진 않은데..음. 

취재결과, 자칭 어머니는 어머니가 아니었고

이날 법정에 김호중의 모친은 없었다는게 팩트.

김호중 부친만 재판정에 참석했다는게 팩트네요 ㅎㅎ;;; 

뭐 고모나 친척이나 혹은 아버지의 애인일수도?

설마 대역 연기자 섭외한건 아니죠? 친엄마는 무당인걸로

알려져있던데.. 팬들에게 굿도 해주고 그런걸로. 

 

 

 

김호중 "돈있으면 쳐봐 개xx야" 용역 직원과 몸싸움 난투극 동영상

산넘어 산 악재넘어 악재 병크에 병크..김호중은 음주운전 논란 이후로도꾸준히 계속해서 안좋은 일들이 폭로되는 중이죠?심지어. "개새끼야, 돈있으면 쳐봐"라고 하면서무척 화내고 상대에게

yygassj.tistory.com

 

김호중 최신 근황, 영치금 300만원 채워주는 팬들의 옥바라지 덕질

호미로 막을걸 가래로 막는단 말이 있죠.김호중 음주운전 사건사고 모습 보면 딱 그말이 생각나네요.그냥 음주운전 첨에 떴을때 인정하고반성하고 자숙한다고 하지.. 왜 운전자 바꿔치기에안했

yygassj.tistory.com

 

 

김호중 텐프로 동석 개그맨 & 래퍼출신 가수A씨 누구? 허경환 슬리피 아님

김호중 음주운전 때문에 여러사람 나락갈 분위기네요.김호중이 일명 텐프로 라고 불리는 고급술집에간것이 뉴스 기자로 보도되면서, 같이 갔다는래퍼출신 가수 & 개그맨 이 두사람이 누군지.. 

yygassj.tistory.com

 

 

김호중 음주운전 벤틀리? 콘서트 티켓값 23만원 받고 3억짜리 차 탔네

어제오늘 연일 김호중 뺑소니로 난리네요.교통사고를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도 있고,음주운전 아니냐 하는 의심까지 나오는 상태인데요. 참.. 김호중 팬들은 덕질하기 힘들겠어요미스터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