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들이 매번 팬들에게 조공받는것은 흔하지만

아이돌이 팬에게 선물하는 역조공은 흔하진 않죠?

팬들에게 고마움과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준비하는게 역조공이라. 사실 뭘 받아도 팬들은 행복한데요. 

 

 

그런데.. 최근에 뉴진스가 팬들에게

구찌 선물 돌린 사건이 있었죠? 역대급 역조공인데요.

이런 뉴진스 구찌 선물 때문에 어찌된 일인지

제로베이스원 팬이 조금 화가 난듯 하네요. 

 

아시다시피 뉴진스는 팬들에게 구찌 향수와 구찌 파우치,

버니니 토끼인형, 초코칩, 포토카드, 젤리 등등

정말 풍성한 구성의 선물을 돌렸고요.

 

반응형

 

이건 워낙에 화제가 되고 핫하다 보니

찾아보니 엄청 비싼거네요? 무려 18만 3천원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 기프트 세트.. 

무려 18만3천원이라는 거액의 구찌 선물을 돌렸는데

그런데. 거기에 제로베이스원의 팬 제로즈가 나타나서

이런말을 남겼더라구요. "난 우리애가 준게 더 좋아"라고. 

"이런 구찌보다는 우리애가 준 쿠키한통이 더 소중함"

뭐.. 틀린말은 아니죠. 남이준 억만금보다

내 사랑이 준 사소한 편지나 과자가 더 좋을수야 있는데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굳이. 왜. 뉴진스 글에다가 저런 인용을 써서

안그래도 화제가 된 글을 오만 수만떼만 케이팝 더쿠들이

보게만드는것인지.. 제로즈 내에서도 왜저러냐는 말 나오고.. 

 

댓글 반응도 좋지않네요. "맘이야 알겠지만

구찌향수 받은사람에게 대놓고 저러는거 이해안간다"

"남의집 잔치에 왜저러냐"

"제베원이 얼마나 버는진 몰라도 팬이 저러면 안된다" 등등. 

제로베이스원이 뭐 어떤걸 줬나 보니

이런 쿠키를 준듯 하네요. 근데 이런거 주는거

다 아이돌 정산비용에서 까이는거라.. 이런거 안주고

돈 더 많이 벌길 바라는것도 팬들의 마음이기도 하죠. 

제베원은 또 그룹 인원수도 많아서..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여동생 공개, 국가대표 스포츠 클라이머 성한아름

보통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들 보면, 형제 자매들도 같은 예체능 계열일때가 많죠?공부머리도 유전인것처럼, 몸 잘쓰는것도 DNA라서아무래도 유사한 업종에 종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데.

yygassj.tistory.com

 

 

앙딱정 티셔츠 판매하는 팬,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소속사 고소하나?

이래도 되나? 싶은 일들이 자꾸 일어나는 요즘. 제로베이스원 김지웅이 어쩌다 이리 되었는지; 아시다시피 제베원으로 데뷔하고 활동 잘 하다가, 영상통화 팬싸인회에서 "씨발"욕설 논란이 있었

yygassj.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짝퉁 나이키 축구화를 한유진 생일 선물로?

요즘 제로베이스원 김지웅에 대해서 앙딱정이라는 밈도 생긴건 그냥 웃기고 말일이지만 김지웅을 조롱하는 여론이 너무 심각해져서 안타깝네요 한 일로만 까이고 욕먹어야지, 안한일로도 욕먹

yygassj.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개구리 탕 사진? 충격에 빠진 제로즈 팬덤 반응

아무리 나라마다 문화적 차이가 있다지만 확실히 중국의 식문화는.. 어나더네요.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의 최근 버블 때문에 제베원 팬들, 제로즈들이 아주 난리가 났는데요. 버블을 통해서 일상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