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축구는 남자들만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과 달리

의외로 축구 좋아하는 여자축덕들 많은듯 하죠?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도.. 은근 축빠들이 많은데요.

설현 역시, 자타공인 소문난 축구매니아고

심지어 축구를 보러 직접 해외까지 직관을 갈정도!

비행기표 한두푼 하는것도 아닌데, 대단하네요.

돈을 떠나서, 바쁜 연예인이 직접 시간을 내고 말이죠. 

 

멋진 유니폼을 입고 초록구장을 보면서

두손을 들어올려 환호하는 설현의 모습을 보며

설현의 팬들은 익숙함을 느낄지도..ㅋㅋ

팬들이 최애보면서 열광하는 바로 그것인데요. 

 

반응형

 

참고로 설현은 유니폼 들고 축덕 인증은 물론,

맨시티, 첼시, 울버햄튼까지 방문을 했더라구요.

그냥 축덕인척 코스프레는 아니고 찐 축덕 맞네요. 

또한, 설현은 축구선수인 황희찬과

남다른 인연이 어릴적 시절부터 이어져왔었죠..

 

설현 황희찬 무슨 사이? 열애? 초등학생 시절부터 친했던 이유

AOA 설현과 황희찬선수 사이가 아주 예사롭지 않네요. 물론 설현이 축구에 관심이 많으면! 또 애국심이 ...

blog.naver.com

관련 내용은 윗 링크 참조.

하지만 그런 설현을 곱게만 보는건 아닌지

설현의 행동에 일침, 쓴소리를 하는 팬들도 많네요.

한국인이 영국가서 연고도 없는 시티 첼시 울버헴튼은 보고

프리미어 8시즌연속 두자리수득점 아시아 최초

pk없이 3골 득점왕 손흥민 경기는 왜 안보냐..라고;;

 

[스폰서광고]

참 이런거보면ㅋㅋ 팬인지 아니면 팬인척  컨셉잡고

손흥민 욕먹이려는 안티인지 좀 헷갈리기도 하네요.

참고로. 이강인 팬덤도 비슷한 사건 있었거든요. 

 

설인아 공격한 이강인 팬덤, 왜 음바페 유니폼 입어?파리 생제르맹 직관 갔다가

어째 이강인 선수 팬덤 이미지가 갈수록 극성, 진상 이미지가 되어가는듯한 기분;; 이번에도 설인아에게 dm...

blog.naver.com

설인아 선수 음바페 유니폼 입었다고

이강인 선수팬들이 혼냄. 왜 이강인꺼 안입냐고.. 

근데 그날 이강인 유니폼 팔지도 않았음 ㅠㅠ ㅋㅋㅋ 

이처럼 도를 지나친 일부 팬들 때문에 여성 연예인들이

쓸데없는 트집 잡혀서 욕을 먹는 현실이 넘나 씁쓸한..

설현은 그나저나 클라이밍도 하고 축구도 좋아하고

은근 활동적이고 스포츠 매니아적인 성격이 다분한듯요. 

그게 뭐든간에 좋아하는거 있고 취미가 있으며

건강하고 즐겁게 취미를 즐기고 사는 모습은

멋지고 좋아보이는것 같아요. 설현도 저런 일부

악플러들 신경쓰지말고 즐건 취미생활 계속 영위하시길. 

 

ttps://yygassj.tistory.com/448

 

AOA 유나 작곡가와 결혼? 초아 탈퇴 민아 지민 사건 후 근황

참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룹 AOA. 서현이 그렇게 뜨고도 정산 늦어서 이슈, 초아가 탈퇴하면서 또 한차례 이슈, 지민이 민아 왕따시켰다고 해서 이슈.. 해서 현재 AOA는 혜정 설현 찬미만 남았고

yygassj.tistory.com

 

 

설현 근황, 어쩌다 이렇게 촌티팍팍 못난이가? "살인자의 쇼핑목록"

늘씬한 피지컬에 쭉쭉빵빵 몸매에 남초 여초 가릴것없이 많은들이 찬양하던 설현의 미모. 그런 설현이.. 요...

blog.naver.com

 

 

AOA 설현 근황, 암벽 등반 클라이밍에 한손 턱걸이? 몸매가 ㄷㄷ..

여자연예인에게 흔치않은 취미가 클라이밍인데, AOA 설현이 클라이밍을 즐긴다는 소식이 화제네요. 설현 건강미인인건 알았지만..클라이밍까지. wow 과거에도 유튜브 등을 통해서 클라이밍을 애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