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시혁이 sm 먹으려고 이수만의 sm 주식을 사들이면서~

"다시는 한국에서 아이돌 만들지마라~" 된줄 알았는데요.

그랬던 이수만이 얼굴에 점찍고 돌아왔네요.

그리고..한국에서 다시 아이돌을 키운다고 하죠?

 

이수만의 새 회사 이름은 바로 A20. 

방시혁은 주식 사면서 3년간 경업금지 조항을 걸었으나,

3년쯤이야 뭐..연습생 뽑고, 트레이닝 하다보면

얼레벌레 지나가는 시간이긴 하죠?

게다가, 이수만은 sm을 아주 비싸게 잘 팔았고,

그돈으로 중국에서 드론사업해서 10억을 300억으로 만들었으며

현재 현금만 약 5300억이라고 할 정도..wow 

 

반응형

 

참고로 하이브 일분기 영업이익 144억, 순이익 29억. 

대전 성심당 영익 315억 ㅋㅋ 어째 성심당이

하이브보다 몇배로 돈 잘버는데요..?ㅋㅋ 

쨌거나, 이수만이 다시 아이돌 만들면 

방시혁이 열받는 이유가 여러개 있어요.

이수만에게 주식을 산 이유가 sm 먹으려고 한건데,

결과적으로 방시혁은 카카오에게 져서 sm을 인수못했거든요.

그와중에 sm 주식 팔지도 못하고 비싸게 사서 엄청 손해봤죠. 

방시혁 더 빡치게 만드는 나무심기 조항도 있네요.

10년간 1년에 10억씩 총 100치 나무를 심기로

이수만과 계약을 체결했던 방시혁..

"내가 이제하면 얼마나 하겠냐. 좋은일 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아니 이수만은 나무 나무 맨날 노래부르더니

그 나무마저도 자기손으로 안심고 방시혁 돈으로

심어버리다니 ㅋㅋㅋ 역시 이수만이 방시혁보다는

수십배 머리가 잘돌아가고 머리위에 있는듯한.. 

하여간 돈냄새 맡는건 을목수만이 1등 같네요.

회사이름도 a20이라니 트렌디해요. 올조이 보단 낫죠.

만약 a20에 민희진이 들어간다면? 뉴진스가 

만약에 이수만의 회사로 간다면? 난리가 날지도..

이수만에 대한 인간적 호불호와 도덕적인

이런저런 문제는 미뤄두고 말하자면, 사업적 감각과

짬바, 아이돌 만드는 능력 하나는 탁월한게 이수만인듯 해요.

수완도 진짜 좋은거 같고.. 반면에 방시혁은

스쿠터브라운 수천억, 몇조를 날려먹지를 않나...

 

 

 

아일릿 탈퇴한 영서, 2위 해놓고 데뷔 직전 갑자기 나간 이유?

알유넥스트?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일릿이원래는 뉴진스와 다르게 6인조였어요. 하지만중간에 인기멤버 영서가 탈퇴하면서, 막상 데뷔할때는뉴진스처럼 5인조가 되어버렸는데요.그나저나..

yygassj.tistory.com

 

 

민희진 하이브 사재기 저격, "에스파 초동 꺾게 10만장만 하자"권유 받음!

쉽게 끝나지 않는 방시혁 하이브 & 민희진 어도어의 전쟁.. 이번에는 민희진이새로운 카드를 꺼내들었지요? 싸움이 거듭될수록하이브의 파파괴 행적들이 파묘되면서많은 케이팝 팬들에게 큰

yygassj.tistory.com

 

 

방시혁 뉴진스 인사 씹음? " 아일릿 자체 컨텐츠 칼국수 조롱" 부모님 입장문

나아질것 없이 계속해서 최악으로 치닫는중인방시혁과 뉴진스 어도어 민희진의 갈등..방시혁은 왜, 르세라핌과 뉴진스를 차별하나요?ㅠ이번에 공개된 뉴진스 부모님 입장문 보니까.참. 여러가

yygassj.tistory.com

 

 

방시혁 첫번째 걸그룹 글램(GLAM)도 표절? 니키미나즈, 케이티페리 느낌

하이브의 첫번째 걸그룹이 원랜 뉴진스인데르세라핌이었다, 뭐 이런 이야기로 요즘 화제가 되고있죠?하지만. 사실 방시혁의 첫번째 걸그룹은...르세라핌이 아니라. 망했던 걸그룹 글램인데요.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