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대를 멋지게 꾸며주는 드라이아이스 안개나

축포, 불꽃 폭죽 같은걸 보면서 아 저거

위험할수도 있겠는데?라는 생각하신분들 있을거에요.

그런데 그게 실제로 일어날줄이야.. 

심지어 실명 위기, 시력 손상이라는 큰 부상이라니.

사건의 주어는 바로 곽민선 아나운서 님.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대전출신이며

게임과 축구를 좋아하는 미모의 소유자이기도 한데요. 

별명도 피파여신일 정도.

그런지라 아무래도 축구나 게임 관련해서

진행하거나 무대 서는 경우가 많았던 

곽민선 아나운서거든요. 데뷔도 스포티비 게임즈고요. 

 

반응형

 

문제는.. 경기 시작과 진행을 축하하고

분위기를 띄우는 용도인 축포를 얼굴에 맞았단거죠 ㅠㅠ

축포. 진짜 너무나 위험하네요.. 가수 아이돌들도

은근 저기에 화상입은 케이스 많았거든요. 

지난 5월 12일, 대전 유성구 e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프로시리즈(PMPS) 2024

행사 진행을 맡았던 곽민선 아나운서.. 

무대 에어샷 축포를 왼 얼굴에 맞고 쓰러지게 된 곽민선 아나. 

사고가 난 즉시 인근 대학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곽민선 아나는 왼쪽 얼굴에 찰과상과 함께,

왼쪽 눈 시력을 크게 다친 상황이라고..ㅠ 

 

[스폰서광고]

이 예쁜 얼굴을 다친것으로도 모자라 시력 손상?

시력 이거 회복되기는 하는건가요? 얼굴에 흉터가 남으면?

이거 경찰수사하고 책임자는 처벌받아야 하는

그런 엄청난 사건 사고 아닌가요. 축포를 어떻게 사람 얼굴에..

안전 점검이 잘못되었거나 미비했을 가능성은? 

사진 보니까 축포라는게 정말 이렇게까지

크고 위험하구나 싶어서 심장이 뛰네요 ㅠㅠ/

부디 곽민선 아나운서 쾌차햇으면 좋겠고

시력 역시 비가역적인 손상이 아니라, 회복하면

다시 돌아올수 잇는 정도의 경미한 부상이었음 하네요..

다치지 않으시길..ㅠㅠ 기도합니다. 

 

 

감스트 뚜밥 또 파혼? "내 집에서 나가!" 갈데 없다는 하소연에도 내쫓아

일반인들도 뭐 만났다 헤어졌다 붙었다 깨붙 많이 한다지만, 감스트 뚜밥은 좀 심각하네요. 결혼하기로 하고, 파혼하고, 재결합하고, 또다시 결별? 아이고..당사자들도 힘들겠지만, 팬들도 당황

yygassj.tistory.com

 

 

 

피식대학 패드립? "할머니 살 뜯어먹는 맛, 할매 맛" 영양 지역비하

피식대학 영양편이 막말, 지방비하, 혐오 조장으로요즘 아주 지탄을 받고있는 상황이죠?그렇잖아도 지방소멸 걱정되는 요즘 시대에,힘을 실어주긴 커녕, 비하 조롱을 하는건 안될일인데요. 그

yygassj.tistory.com

 

정샘물이 페이커 얼굴 지적? "부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거슬려"

뜯어보면 볼수록 은근 매력이 넘치는 페이커 ~ 알고보면 은근 키도 크고. 거기에 피부도 좋은데.. 하얗기까지 하네요? 페이커가 뭐 얼굴로 활동하는 연예인 아니고 게임 실력으로 승부하는 세계

yygassj.tistory.com

 

 

페이커 수능실력, 중졸이 3등급? 자퇴후 10년인데 영어 잘하는 이유

롤로 세계1등 탑찍은 페이커니까 당연히 동체시력 운동신경은 좋겠지 했지만 그런 페이커가 수능까지 잘 칠줄이야.. 최근 페이커가 라이브에서 수능풀어서 난리가 났네요.ㅋㅋ 고전파 아프리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