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들은 예술가 끼 있는 사람들이 많네요.

노래. 춤. 그림. 운동.. 예체능이라는게

아무래도 타고나는게 있어야 가능해서인듯?

펜타곤의 멤버 키노 역시 마찬가지.

어릴적 제대로 미술을 배운적도 없지만.

시작한지 3년만에 ,이렇다할 교육없이 

엄청난 성과를 드러내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펜타곤은 큐브 소속 9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데뷔가 2016년이라서 아마 올해중에 계약만료..

재계약은 힘들것 같고 홀로서기를 하게될듯한데요 

반응형

후이같은 경우 보이즈플래닛에 나오기도 했고요.

옌안 유토는 외국인 멤버라 본국 갈거같고.. 

나머지 멤버들은 각자 살길을 찾아가야겠지요..

키노 같은 경우는, 미술 모를때는 파리여행

루브르 박물관을 가도 노잼이었대요.

근데 근처 오르세 미술관 갔다가 거기서 꽂힌거죠. ㄷㄷ

 

해뜰때까지 그림을 그린다는 키노의 실력..

역시 사람은 한가지에 미쳐서 몰두하면

실력이 쑥쑥 느는듯요? 즉흥적으로도 잘그린다고. 

 

[스폰서광고]

이런거 보면 미술전공해서 미대 졸업하고

회화전공하는거보다..타고나는게 중요한듯요.

키노도 재능덕에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잘 풀린듯. 

아니 어린이도 아니고 어른이 어떻게 몇년만에

데생부터 색채까지 저렇게 늘죠? 대단하네요..

펜타곤도 진짜 다방면으로 재능있는

멤버들이 많은듯요. 후이의 작곡 능력도 그렇고..

 

 

 

펜타곤 홍석 "돈없다. 알바보다 못번다. 열정페이" 논란, 큐브 재계약 X?

펜타곤 하면 그래도 나름 인기있고 유명한 큐브의 남자 아이돌 그룹 아닌가요? 후이도 있고 이던도 있고..홍석도 있죠. 그런데 펜타곤 멤버 홍석이 "돈이 없다. 돈벌고 싶다" 라는 말을? 좀 충격

kirai.tistory.com

 

 

보이즈플래닛 후이, 합숙중 이탈해서 AAA 시상식 참가 + 펜타곤 인이어 경연때 착용

보이즈플래닛 후이 이회택 연습생이 논란이네요. 참가부터.. 기존 유명 아이돌 "펜타곤"멤버였기에 다른 연생들 기회 뺏지말라고 반발이 있었던 후이. 그런 후이가, 보이즈플래닛 합숙중에 이탈

kirai.tistory.com

 

 

펜타곤 후이 언팔한 진호, 멤버와 상의없이 보이즈플래닛 출연?

보이즈플래닛 999에 펜타곤 후이가 출연한다는건 이제는 기정 사실로 밝혀졌네요. 어제 엠카운트다운에서 후이가 교복을 입고 보플 스페셜 무대에 섰죠? 그야말로 참. 충격이었는데요. 에너제틱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