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트시그널4 주작 도대체 얼마나 할것인지..

요즘 진정성 있는 연예 리얼리티 서바이벌 

얼마나 많은데. 더 망해야 정신 차릴까요?

나름 시즌4까지 찍어오며 오랜 시간 방영한 핱시!

하지만 그시간동안 유구한 논란이 있었는데요

1.출연자 검증 안함. 2. 조작, 주작 논란이겠죠. 

심지어 최근 에버랜드 데이트 촬영 목격담

뜨면서 더 난리남. "김지영은 이쁘지만

장면, 대화, 걸어오는거부터 전부다  연출"이라고.

반응형

컷! 이부분 다시해요 <<라니 이게 무슨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방송인가요?

이러면 리얼한 감정은 어디가겠어요.

다 맞춰서 찍는데 연애감정 생기다가도 사라질듯;;

심지어 주미 지원 깍지는 손모양이 다 달라요

즉 여러번 찍어놓고 회차마다 반복해서 나온거죠

아니 손깍지 끼는게 그게 뭐라고 이걸 여러번ㅋㅋ

예쁜 장면 만들겠다고 제작진 개입이 지나친거죠. 

그뿐만이 아니죠. 선물이라고 핸드크림을 건네는

겨레와 지영의 저녁데이트 장면..

이때 핸드크림이 알고보니 PPL 광고였다면?

 

[스폰서광고]

시청자들은 달달한 감정이고 뭐고

폭삭 다 박살 나버리고 광고 CF를 본거죠..

물론 이런거 제작하려면 다 제작비 필요하고

그게 다 광고주가 주는 돈으로 만드는 거겠지만.. 

 

나는 솔로, 솔로지옥, 환승연애, 남의 연애 등등

요즘 연애 프로그램 넘쳐나는데 하트시그널은

그중에 가장 노잼이라는 악평을 듣고있죠.

걍 연예인 지망생 데려다놓고 스타만 만들어주는..

심지어 실제로 사귀지 않는 케이스가 대다수;;;

현커 생기는 맛에 보는게 연애 프로그램인데.

제작진들 진짜 감떨어지네요. 글구 특정 출연자

1명만 분량 몰아주기 하는거도 짜증.. 

 

 

 

환승연애 나연 반려견 파양? 말티즈 키우더니 꼬똥 바꿔치기 해명

환승연애2 나연 희두가 한동안 참 핫했죠 방송이 끝난 지금도 유튜브라든지 다양한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는 그들인데.. 그런데.. 나연이 반려견 파양? 유기? 때문에 아주 논란이 시끌시끌하네요

kirai.tistory.com

 

 

나는 솔로 영수 성병 전염 폭로? "헤르페스 2형 옮았다" 증거 사진

나는솔로 출연자가 상대 여성에게 성병, 그것도 치료불가능한 불치병 성병인 헤르페스를 옮겨서 아주 논란이네요. 아니 어떤 삶을 살면 성병보균자가 되고, 또 상대방 여성에게 성병을 옮기게

kirai.tistory.com

 

 

솔로지옥 팬미팅 7만7천원? 연예인도 5만원인데 융서커플 융재 서은 창렬

요즘 진짜 팬미팅은 아무나(?) 하나봐요 가수 아이돌 연예인 뿐 아니라 운동선수, 심지어 솔로지옥 출연자들이 팬미팅을 한다.? 참 신기하긴 하네요. 솔로지옥 융서커플 융재 서은 두분이 현실커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