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활동하는 연예인들 보면 대부분 외향적이고,

사람들 낯을 안가리고, 본인 생각이나 감정을

표현하는데 능숙한 그런 타입들이 많죠.

이른바 엔뿌삐, 엔팁, 엔프제 등등이 대표적인데요.

그런한편, mbti I 타입도 은근히 많죠?

유재석이 isfp이고요, 그외에도 I들이 많아요.

infp는 예술가 성향이라서 더더욱 많고요.

그렇다면 인팁은? intp은 아무래도. 사회성이나

사람과의 관계에서 가장 약한 타입이긴 한데요. 

재미로 보는 intp 연예인의 리액션 반응.ㅋ 

물론 모든 인팁이 이렇지는 않고요.

그리고 김유연 성격에 문제있는것도 절대아님.

 

반응형

 

유연 평소에 보니까 팬들에게 엄청 다정하고

잘  챙기려고 하는 성격 같던데요? 글구 영상 보면

다들 "인팁치고 진짜 엄청 잘한거다" "노력하는거다"등등

인팁을 귀여워하고 기특해하는 댓글들도 진짜많은ㅋㅋ 

 

대학교에서 강의하는걸 봤어요

아? 인연이 있네요?

... 그쵸. 단답으로 이어지는 대화상황ㅋㅋㅋ 

세화고에서 봤습니다. 

에 대한 대답은 "오..!"

점점 공통점이 많이 생기네요?

라는 대답은 "좋아요" ㅋㅋ 그와중에 쌍따봉 엄지척ㅋㅋ

 

[스폰서광고]

이거 풀영상은 "이과 가오가 있던것 같아요 3수 거쳐

정시로 이화여대 입학한 현역 아이돌 그룹멤버"에요.

실제로 이화여대 합격으로도 엄청 핫했죠.

결국 트리플에스 유연에게 mbti를

물어보는 미미미누..ㅋㅋㅋ 꼭 intp 아니더라도

istp infj infp 등등 다양한 내향형 타입들이 있죠.

근데 인팁이 16가지 엠비티아중에서 낯가림으로 1등이거든요.

사회성, 사교성이 좀 부족한 타입이죠. 

참고로 트리플에스 유연같은 intp들은

i내향적이고, n상상력심하고 t팩트기반 p무계획형.

게다가 근본적으로 남에게 별 관심이 없기도 하고요.

 

 

트리플에스 인기순 차별? "잔인하고 서바이벌같다" 소감 밝힌 멤버 글

트리플에스 데뷔전부터 모두가 우려하던일이 결국은 생기고 마는군요. AKB48과는 다르고 성적순 투표로 아이돌 괴롭히는건 아니랬지만, 결국.. 인기순서대로 차별대우? 어쩔수없는걸까요. 그간 4

yygassj.tistory.com

 

 

혼다 히토미 트리플에스 합류? 하반신 다리 점 상처 자국이..

프로듀스 시즌3 프듀48에 출연, 데뷔조로 발탁되어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던 혼다히토미를 아시나요? 작은키지만 다부진 춤실력 한국에 대한 큰 열정과 노력으로 인해서 한국말 자격증도 따는등,

yygassj.tistory.com

 

 

루셈블 현진 페미 책 인증? 이달소 시절부터 논란 있었네

이달의소녀 출신, 루셈블 현진이 최근 페미 논란으로 작게 이슈네요. 남자팬들은 일단 여자 아이돌들이 페미한다 하면 거르고 비난하기 바쁜데요. 대표적으로 쁘걸 사건이 있죠? "오조오억"썼다

yygassj.tistory.com

 

 

트리플에스 왕의 DNA? 고구려 왕족 후손 ~ 일본인 멤버 데뷔!

왕의 DNA 사무관 논란이 한창 뜨거웠죠. 자폐 ADHD 아동들이 왕의 DNA라면서 왕처럼 모셔줘라 어쩌고~ 말도안되는주장. 근데 진짜로 왕의 DNA가 있네요? 심지어 왕의 후손이 아이돌을 한다? ㄷㄷㄷ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