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엊그제 데뷔한 하이브 빌리프랩의

신인 여자 아이돌 아일릿. 신곡 마그네틱이

벌써부터 반응이 아주 핫하죠?

제2의 뉴진스 대만 중국 뉴진스 라는 말도 있었지만

그래도 전체적 의견은 나쁘지 않은 편인데요.

그런데..아일릿의 멤버 원희가 

벌써부터 닮은꼴이 소환되어 화제가 되네요.

아일릿에서도 원희가 많이 돋보이는데

클라씨 윤채원과 닮았다는 후기가 많더라는. 

이 멤버가 바로 원희. 알유넥스트? 보신분들이면

원희를 모를수 없는데요. 처음엔 실력도 모자라고

맹하고 연습생 된지 몇개월 안되서 어설퍼서

조권에게 혼나고 그랬지만, 실력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반응형

 

결국 최종적으로 데뷔조에 선출이 되었는데,

그당시엔 인기빨로 실력없이 뽑혔다, 하이브픽이다, 

등등 다른멤버를 픽한 해외 외국인 팬덤이 트집으로

원희를 배척하는 운동을 벌이기도 했던 기억..

뭐 쨌거나 결국 데뷔했으니 원희의 승리겠죠?

윗사진은 클라씨 윤채원인데요. 약간 원희 비주얼이

프로미스 나인이나 클라씨 느낌이 조금 있어요

프미나 스타일링이랑 잘 맞는 느낌.

이렇게 또 대놓고 보면 느낌이 다른 한편

 "맹~하니 눈치없는듯 기존나쎔 or  킹받음"느낌이

비슷하게 상통한다는 의견도 있더라구욬ㅋㅋㅋ

묘하게 킹받는 느낌이라는게.. 뭔지 알것 같기도..

 

[스폰서광고]

근데 둘다 성격 나쁘지않고 착해요. 그냥 

외모를 보고 사람들이 느끼는 첫인상이나 평가가

그렇다는거고 그 느낌이 비슷하단 뜻이겠지요..

윤채원이 좀더 순둥순둥한 스타일링 하면

영락없이 원희 느낌이 나네요. 신기한.. 

왼쪽이 클라씨 윤채원 오른쪽이 아일릿 원희. 

그나저나 원희는 뭔 머리숱이 저렇게 많은지..

연예계 대표 머리숱 부자로 뽑히는 재현, 슬기,

김태리 라인업에 들어도 손색없겠어요. 

 

 

 

레드벨벳 슬기 머리숱, 한국 케이팝 여자 아이돌 1등? 김태리 뺨치네

나이들면 빠지는게 머리숱인지라 연예인들만 봐도 머리숱 많은 연예인들이 제일 부러워요. 김태리가 머리숱 많은걸로 한창 핫했었죠? 그런데. 레드벨벳 슬기 역시 이에 못지않네요. 레드벨벳

kirai.tistory.com

 

 

 

아일릿 표절? 뉴진스 르세라핌 프로미스나인 안무 춤 똑같네

르세라핌, 뉴진스에 이어 이번에는 아일릿이 하이브에서 데뷔를 하네요. 워낙 뉴진스 르세라핌 인기가 많은...

blog.naver.com

 

김태리 인터뷰 태도 논란, 나희도 병? 종이에 낙서하며 무례 무개념

김태리 태도 논란, 인터뷰 예의 논란이 뜨겁네요. 자유분방한것도 좋지만..그래도 예의는 지켜야할텐데. 오죽하면 기자들이 다들 화가 났더라구요. 김태리 인터뷰 태도 논란, 한두번이면 뭐 그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