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수홍이 엄마아빠 형 형수 등 가족들과

참 힘든 싸움을 하고 다예님을 만나 가정을 꾸리고..

다사다난함이 끝나고 행복이 오나? 했는데요.

여전히 참 힘든일이 많은듯 해서 안타까움을 주고있네요.

그래도 사랑으로 잘 이겨내가겠지만.. 보기 안쓰러운. 

아시다시피 박수홍 나이가 70년생으로

올해 54세이죠. 꽤많은 나이인데요.

반대로 김다예 님은 93년생으로 31세.. 

박수홍 아내가 아직 노산은 아닌 나이지만,

박수홍 때문에 시험관을 준비한다고 하는데요. 

시험관 시술.. 돈도 돈이지만 정말 여자몸이

엄청나게 힘들고 발암 위험도 올라가는등

정말 못할짓이지요. 하지만 아이를 갖고싶다면?

그리고 불임 요소가 있다면? 어쩔수없는 선택이기도 하죠.

 

반응형

 

실제로 요즘 결혼하는 부부들이 나이가 많다보니

시험관 시술이나 배란주사를 정말 많이 맞더라구요.

그래서 쌍둥이들도 점점 많아지는 추세라고 하죠. 

아무래도 늦은나이 아이를 준비하다보니

걱정이 많은지 유전자 검사를 하고싶어하는 박수홍.

다만 그 검사 때문에 난자를 더 많이 채취해야해서..

평소 매일 주사를 1개씩 맞는데, 검사를 위해서

매일 주사를 2개로 늘리게 되더라구요 ㅠㅠ .. 

그래도 직접 자상하게 배에 주사들을 놓아주는

박수홍의 모습이 보기좋네요.. 나이가 나이인만큼

자식 보고싶은 마음이 절실할것 같아요.

 

[스폰서광고]

사실 박수홍 나이는 자식이 아니라 손주를 봐도

이상하지 않은 나이기도 하거든요. 근데 결혼도

가족 반대로 어릴때 한번 사랑하는 여자랑 헤어지고..

힘듦이 많았던만큼 이제는 행복해져야 할텐데요. 

다만 다예님 몸에는 정말 무리가 많이 가는듯..

자궁과 난소쪽이 아파서 자다가 깰 정도라고.

난자 채취할때 고통은 심한 생리통의 10배 정도! 

이렇다보니 박수홍을 원망하는 반응도 있지만

뭐 임신을 박수홍이 강요하는것도 아니고 부부 선택이고,

김다예도 박수홍이 좋아서 결혼한거니까요.

다만 임신 출산이 백퍼 여자의 고생인지라..

두사람이 사랑으로 이 고난을 잘 헤쳐나가길 바래요. 

 

 

 

가세연 김용호 극단적 선택, 연예인들 반응은? "치얼스 머더퍼커"

김용호 연예부장이 극단적 선택을 했네요. 어지간한 악인도, 사망하게되면 추모를 하는데 김용호 같은 경우는.. 애도하는 사람이 진짜. 진짜, 1도 없네요. 다들 기뻐하는 분위기. 김용호는 도대

yygassj.tistory.com

 

 

박수홍 아내 김다예, 김용호 기사에 리플? "니인생도 망해야지"

박수홍 부인 김다예가 아주 화끈하네요. 박수홍 부부를 괴롭히던 가세연..그리고 가세연의 김용호! 김용호의 몰락 소식에 아주 속시원한 댓글을 달았는데요. 인간 사이다? 김다예는 다들 아시죠

yygassj.tistory.com

 

 

박수홍 초면에 살려달라 눈물쏟은 심형탁 "형님과 같은 소송으로 고통중"

박수홍과 심형탁에게는 공통점이 있지요. 가족들이 본인의 돈을 마음데로 쓰고 다 날려버렸고, 현재는 가족들과 의절, 절연을 했다는거.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 새 가정을 꾸렸다는거. 참

kirai.tistory.com

 

 

박수홍 김다예 부부 첫만남 논란 "23살 어린 여성을 1년이나 쫒아다녀"

박수홍 김다예 커플이 드디어 결혼하고 부부가 되고.. 최근에는 조선의 사랑꾼 출연해서, 만난 계기라든지 사랑에 빠지게 된 스토리를 풀어 화제가 되고있죠? 최성국도 그렇고, 박수홍 역시 나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