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CT 멤버인 해찬이 요즘 이마의 변화로

이슈가 되고 있네요. NCT의 파워 메보!

NCT 모든 유닛에 소속된 귀한 멤버!

NCT 127, 드림, NCT U 등등

마크와 함께 참 많은 활동을 하는 해찬인데요. 

해찬의 변화? 바로 이마 때문인데요

이마 부분이 약간 어색하죠?

메이크업으로 이마 부분을 섀딩을 했거나

혹은 헤어 문신 타투를 했거나.

아니면 헤어 이식 모발 이식을 한듯 한데요. 

참고로 원래 해찬의 모습은 이러했어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새삼 해찬이

SM상이고 스엠 메보상이네요 ㅋㅋ

 

반응형

 

여튼 예전에 비해서 팬들이 느끼기에는

과거보다 지금 해찬의 이마가 넓어졌고

그 넓어진 이마를 커버하기 위해서

뭔가 변화가 생긴거 같다.. 라고 주장중인데요. 

어떠한가요? 참고로 해찬의 본명은 이동혁

나이는 2000년생으로 현 만 23세.

데뷔는 2016년 엔드림으로.. 

글구보니 나이에 비해서 진짜 연차가 꽉찼네요. 

또한 해찬은 활동하면서 있지 류진과의

열애설이 돌기도 하고, nct 멤버 중에서

어쩐일인지 안티가 많아서 고생도 많이 했고..

 

[스폰서광고]

 

때문에 활동중단하고 건강 때문에 휴식도 취하고

참 고생도 힘든일도 많았던 멤버에요.

아무래도 몸이 아프면 마음도 힘들고

마음이 힘들면 몸으로도 나오는게 사람이죠. 

근데 반대로, 이마 머리카락을

눈썹칼 같은걸로 밀고 이마를 좀더 시원하게

넓어보이게 했을수도 있겠네요.

연예인들은 워낙에 보이는게 직업인지라

이런저런 섬세한 연출을 많이 하는 법이라. 

이러나 저러나 예전에도 지금도 

여전히 멋있고 매력이 있는 해찬.

근데 혹시나 뭘 이마에 한거라면

보통 덮머를 해서 가릴건데.. 

그런걸 보면 뭘 한건 아닌듯 싶기도 하네요. 

 

 

 

NCT 해찬 반려견으로 류진과 럽스타? "우주,달,별" 고양이랑 이름 맞췄네

NCT 해찬과 있지 류진의 열애설은 여전하네요. 아이돌 커플의 레전드라고 해야할지.. 2021년부터 열애설이 났는데, 2023년에도 났다? 류찬 해진 커플이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단 뜻이겠죠. 최근에는

kirai.tistory.com

 

 

NCT 해찬 일베 의혹? "전라도는 외국"이라며 킥킥대는 아이돌

NCT하고 더보이즈는 늘 논란이 끊임없네요 물론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이기도 하고 멤버가 많아서이기도 하고.. 또 인기많은만큼, 억까도 없진 않는데요. 엔시티 일베의혹? 먼저 일베 논란이 터진

kirai.tistory.com

 

 

NCT 해찬 활동중지 하더니 여자친구& 동생 커플 더블데이트 목격 폭로?

해찬 열애설 알계 터지고 세븐틴 열애설 터지고 어제 오늘 완전 분위기 뒤숭숭 하네요. 해찬은 진짜 유독 알계나 정병이 많은듯요. 어쩌다가.. 최근 해찬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중지 공지가 떴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