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즈원이 진짜 돈을 엄청나게 벌긴 벌었네요.

짧게 활동하고 해체한 그룹이지만, 프로듀스48

프듀시리즈의 프로젝트 그룹들은 다들 돈방석~

최예나 역시 정산금이 어마무시하다고 밝혔는데요.

최근 장성규의 아침먹고가2 유튜브에 출연한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무려 집을 2채나 플렉스?

강남 논현동 + 경기도 양평 이렇게

집을 두개 사서 하나는 부모님 드려서 화제더라구요.

찐 효녀네요.예나는 가족사랑이 각별한듯. 

그도 그럴게 최예나가 어릴때 진짜 목숨이 위중한

수술도 엄청 많이 받았고.. 그래서 오빠 성민도

동생 진짜 아끼고 엄마 아빠도 예나 때문에

병원비 진짜 많이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예나는 그때의 부모님과 가족의 고마움을 잊지않고

부모님께 되갚아 드린거고요. 뭐 오빠는 말할것도 없죠.

같이 살면서 이미 유니콘같은 남매사랑을 보여줘서 ..

이사간 집에서도 오빠 최성민과

여전히 같이 사는 중인 최예나. 방2칸에서

방3칸짜리로 더큰집으로 이사를 간 최예나인데요.

근데 그 집에서 오빠의 보탬은 0원이라고 ㅋㅋㅋ

걍 집 전체가 최예나 혼자 번 돈으로 장만한거라고..

오빠는 "평생 예나가 잘되는게 내 꿈이다.

평생 이렇게 살고싶다"라는 농담도 했더라구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글구 최예나의 절친은 르세라림 김채원을 비롯

아이즈원 출신들이 여전한 절친이라 하는데요..

돈은 채원이가 더 잘 벌어서 만나면 밥값은

김채원이 거의 낸다고 하네요. 동생이지만ㅋㅋ 

그런가 하면 12명 아이즈원이 전체가 다 모이면

진짜 식비가 1천만원 넘게 나온적도 있다고!

그때는 또 리더인 권은비가 결제했다고 하네요.

멋진리더. 참된 리더 권은비.. 

솔로활동 시작하고 나서도 정산을 받았다는 최예나..

첫정산때는 가족들과 함께 해외여행 다녀왔다네요.

양평에 집 사드렸을 정도니 돈은 잘 버나봐요.

소아암 투병하면서 진짜 힘들었다던데..

이젠 예나에겐 다 옛추억 된듯하죠. 잘되서 다행. 

벤츠도 샀다고 하니 .잘사는거 맞죠 ㅎㅎ 

 

 

 

권은비 이채연 손절? 아이즈원 멤버중 이채연 인스타만 언팔한 이유

요즘 권은비가 워터밤 이후로 꾸준히 핫하죠? 자연산 볼륨감 글래머의 매력을 알린후 라디오 DJ 자리도 꿰차고, 다양한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 토크쇼에도 활발히 나오는 중인데요. 사실 권은비

yygas2.tistory.com

 

 

최예나 반성 "로드리고 극혐, 앞으론 신중할래" 신곡 굿모닝 컴백

로드리고 극혐! 헤이트 로드리고라는 곡 내고 욕이란 욕은 다 먹고 결국 곡까지 내렸던 최예나. 그당시 르세라핌 로살리아 표절 논란에 이어 최예나까지 로드리고 표절로 핫해지면서.. 르세라핌

yygassj.tistory.com

 

 

최예나 근황, 로드리고 저격하고 욕먹더니 2주간 잠수? 중국 간듯

최예나가 헤이트 로드리고라는 곡으로 욕 참 많이 먹었었죠. 실존인물 앞에 hate? 심지어 빌보드 탑스타인데 본인보다 나이어리고 데뷔도 늦은 후배인데? 열폭? 질투? 컨셉? 그당시 참 욕을 많이

yygassj.tistory.com

 

 

이채연 인스스 가방 공구 의혹? 사쿠라 채원 예나 채연 넷이 똑같은 백을..

지금은 다들 뿔뿔이 흩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다정한 앚둥이들. 아이즈원 활동시절을 너무 뜻깊게 보낸건지 각자 회사로 돌아가고도 여전히 절친한데요. 최근에 이채연 인스타 스

yygas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