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 예능 "렛츠고 시간탐험대" 기억하시나요?

옛날 시절을 리얼하게 고증한다는 취지는 좋았으나

그런 과정에서 개그맨들이 너무 고생을 했는데요.

심지어.. 개그맨 김주호님은 목뼈까지 부러졌다?

목 골절 때문에 개그맨까지 그만둬야 했다? 

 

말만 들어도 너무 가슴이 아픈데요 ㅠㅠ 목을 다쳤던게

2016년의 일이네요. 그 이후로 무려 7년이나

시간이 흘렀고.. 개그맨 김주호 님은 현재 

직업을 바꿔서 일반인 음식점 사장닝므로 살아가신다는 근황. 

아니근데 진짜 너무 말도 안되요.

안경을 벗고  촬영? 그것까진 좋아요.

조선시대에는 안경이 없었으니까요.

근데 렌즈도 못끼게 하는건 너무 위험한거 아닌가요.

반응형

리얼도 좋고 방송각도 좋지만 가끔 보면

방송국 PD들은 그런거 때문에 안전불감증도

불사하고 사람 생명이나 안전을 좀 경시하는 분들도.. 

이 김주호님도 눈도 안보이는데 조명도 1도없으니

깜깜한 낭떠러지에서 떨여져서 목뼈가 부러진..

당시 무려 3미터 언덕에서 추락..

목 골절 전치 6주 진단을 받으셨더라구요....... 

그뿐만이 아니네요. 사람똥, 인분을 먹으라는

말도안되는 요구까지 한 시간탐험대 제작진들..

물론 조선시대에 실제로 있던 일이긴 해요.

 

[스폰서광고]

왕의 똥, 인분을 먹어보고 건강을 점검하는..

의학이 지금만큼 발달안한 시기라서 

그런 방법으로 검진을 한거죠. 근데 이거도

된장 고추장 섞으면 얼마든지 만들수 있어요.

그걸 굳이 진짜 사람똥을 먹여?????? 너무하네요.

직장내 가혹행위라고 생각할 분도 많을듯...

뭐 불행중 다행으로 전화위복이 되어서

현재는 한달 순이익 4천만원, 전국 상위 1퍼센트

부대찌개집 맛집 사장님이 되셨다고는 하는데요.

그래도.. 시간탐험대 시절 떠올리면 마음이 아프실듯. 

그 피디와 서로 안마주쳤으면 좋겠다는 마무리로

근황을 맺은 김주호님.. 아니근데 진짜 

시간탐험대 때 진짜로 닭 도살 시키는거 보면서

좀 심하다 싶긴 했는데 똥까지 먹였을줄이야..ㅠㅠ...

너무 가학적이었네요.........

 

 

 

브라이언 게이 동성애자? "게이설 때문에 환희랑 멀어져" 이루, 최시원까지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게이설에 대해서 입장을 강력하게 밝혔네요. 참.. 브라이언도 잊을만~ 하면 터지는게 게이설인데요. 게다가 요즘 브라이언이 유튜브에서 청소하는 컨텐츠로 핫하

yygassj.tistory.com

 

 

북한에 도청당한 백지영 "호텔방에 수건이 없어?" 나갔다 왔더니 ㄷㄷ

지금은 북한과 사이가 그닥 좋은편은 아니지만, 한때 훈훈할때는 남북이 교류도 하고, 또 남한 가수들이 초청되서 방북도 했었죠? 그당시 지코, 백지영 레드벨벳 등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와 아

yygassj.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영숙, 블핑 리사 닮은꼴 알고보니 배우 + 강남 식당사장

나는솔로에 배우출신 여출이 나오면서 진정성 논란이 생겼네요. 나는솔로 프로그램은, 남자 여자가 나와서, 자기 짝을 찾는게 아이덴티티죠? 그런데.. 이제는 사랑 쟁취보다는 본인 홍보나, 사

yygas2.tistory.com

 

 

보넥도 갑질? 에버랜드 푸바오 팬들 밀치고 음료 무단반입에 화난 뿌딩이들

하이브 가문 보이넥스트도어 자꾸 왜 안좋은걸로만 기사나고 화제되나요 ㅠ 실력이나 성적으로 좋은 기사가 떠야지 갑질기사, 경호 과잉 폭행 기사 이런거만 뜨고. 이번에는 에버랜드 푸바오

yygas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