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게이설에 대해서

입장을 강력하게 밝혔네요. 참.. 브라이언도

잊을만~ 하면 터지는게 게이설인데요.

게다가 요즘 브라이언이 유튜브에서

청소하는 컨텐츠로 핫하다 보니.

브라이언 핫한 김에 오래된 루머? 구설수?인

게이논란 역시 같이 끌올된 느낌인데요. 

그렇다면 브라이언은 왜 게이설이 떴을까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오래전부터

환희랑 사귄다, 이루랑 사귄다, 최시원과 썸탄다 등등..

반응형

친한 주변 남자 연예인들과 염문설아닌 염문설이 돌아서

게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던 브라이언. 옛날에는

해명도 해보고 화도 났지만, 이제는 걍 웃고 넘긴다고 ㅋㅋ 

근데 보통 결혼은 안해도, 연애는 하잖아요?

아예 연애 자체에 흥미가 없다 보니 게이설이 뜬거죠.

혹시 에이섹슈얼 뭐 그런건가요? 동성애자 말고

무성애자 이런 케이스도 요새 많다보니. 

게다가 한때는 게이설 때문에 환희랑 멀어지기도 ㅠ

이루가 브라이언 집 들어갔는데 나올때는

옷을 갈아입고 나왔다 뭐 이런 목격담 때문에

게이설이 돌고, 게이썰 잠재우려고 안만나다보니

멀어지고 뭐 이런건가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지금은 환희랑 전혀 사이 나쁘지 않아요.

애초에 게이썰이 나올 정도로 스킨십도 잦고

사이가 엄청 좋았던게 환희랑 브라이언이니까요.

엑스맨 애정만세 동거동락 이런 시절에도

환희 브라이언 진짜 둘이 친해서 보기좋았지요.

근데 지금보다 더 보수적이던 옛날인지라

브라이언이 왜 게이설 나왔는지는 알것 같기돜ㅋㅋㅋ

워낙 또 브라이언이 미남에 미소년이었잖아요?

거기에 해외파 출신이기도 하니 오해를 산듯..

암튼. 성정체성은 게이가 아니라십니다. ㅋㅋ

강아지 두마리 키우다 보니 외로움도 안타고

소개팅도 안한다고 해요. 그냥 혼자있는게

너무 행복하다고. 오 이거 완전 우리네들 마음인데요?ㅋㅋ 

 

 

 

청소광 브라이언, 여자아이돌 숙소 충격 위생 상태.. "리빙헬 사는 지옥"

요즘 브라이언 청소광 유튜브가 아주 핫하네요. 플라이투더스카이 활동때는 노래로 핫했지만~ 그때도 예능감 좋다 생각했던 브라이언인데. 요즘은 어째 그때보다 더 웃겨진 것인지 ㅋㅋㅋㅋ 그

yygas2.tistory.com

 

 

브라이언 결벽증 땜에 결혼 불가? "냄새 나면 인간으로 안봐" 금쪽상담소

아무래도 더러운 사람보다는 깨끗한 사람이 좋다지만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은 약간 결벽증이 있나봐요? 약간의 입냄새 발냄새 땀냄새 조차도 너무너무 싫어서 못참겠다는 브라이언.. 바

kirai.tistory.com

 

 

유승준 "지누션 션, 브라이언도 시민권 취득후 병역 면제 받았는데" 물귀신 작전?

유승준이 도대체 어디까지 추악해지려고 하나요. 군대 면제 논란해서 한국에서 쫒겨났으면 외국에서 조용히 살것이지, 왜이렇게 한국에 못들어와서 안달인가요.? 유승준.. 아니 스티븐 유가, 이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