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뱀뱀이 그간 소녀시대 태연의 팬임을

줄기차게 꾸준히 밝혀왔었죠?

본인 유튜브 뱀집에서도 태연 출연해달라고

뱀집의 궁극적 목표는 태연이라면서 하더니,

기어이 끝내 마침내 기필코 태연을 모셔왔더라구요.ㅋㅋ

성덕이 된 뱀뱀..ㅋㅋ 하지만 활달한 뱀뱀과는 달리

집순이로 유명한 태연인지라, 두사람의 공통점이나

공통된 관심사가 그리 많아보이진 않았는데요.

갑자기 즉흥외출 하냐고 하니까

갑자기는 절대 안나간다는 태연.

거기서 실망하기는 커녕, 오히려 기회를 잡고

"필요한거 있음 내가 대신 사다주겠다"면서

심부름까지 해주겠다는 뱀뱀.. 

반응형

와..근데 I들은 외출한번 하는게

진짜 맘먹고 나가는거라서, 이런 제안이

엄청 달콤하고 혹하는 유혹일거거든요 ㅋㅋ

태연도 싫지는 않은지 "여러분 

뱀뱀이 지키지 못할 약속하는데 어떠케요?"이러고..

하지만 뱀뱀은 왜 못지키냐 생각하냐면서.ㅋㅋ

자신만만한 뱀뱀의 모습에 왜 우리가 설레죠..ㅋㅋ 

아진짜 이렇게 팬으로 동경으로 만났다가

서로 차마시고 밥먹고 술먹고 하다가

인연되어서 사귀고 이러는거 아녀요? ㅋㅋ

 

[스폰서광고]

태연은 참고로 과거 엑소 백현과의 열애설이 있었고

그 뒤로 빅스 라비와의 열애설도 잠깐..

지금은 어떤지 모르겟네요. 태연 나이를 생각할때

남친이 없으면 이상할 나이고, 결혼해도 안어색한 나이죠. 

여하간 갤러리아 가서 하이라이터좀 사와! 라는

태연의 조크 드립에, 본인이 갤러리아 vvip라서

20퍼센트 할인까지 받아줄수도 있다는 뱀뱀..

와 대단.. 영앤리치.. 참고로 20퍼 할인은 주로

코스메틱, 의류만 되고 어차피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디올 구찌 프라다 펜디 까르띠에 티파니 불가리 

이런 명품 브랜드들은 적용 안되는 케이스가 많다고.

즉, 뱀뱀같은 vvip도, 할인 혜택은 있을 지언정

할인 한도를 채 다 못채우는 경우가 많대요.

이러면 태연은 할인받아 좋고, 뱀뱀은 

어차피 안쓰는 혜택 태연 누나에게 베푸니 좋죠.

근데 태연도 어쩐지 vvip일거같은데..ㅎㅎ 

 

 

 

화사 뱀뱀 초면에 침실까지? 비밀번호 누르고 집 들어갔던 사연

뱀뱀..알면 알수록 웃수저인 사람.. 요즘 이런저런 예능에 많이 나오기도 하지만, 진짜 알면 알수록 무슨생각하는지 모르겠는 사람ㅋㅋ 갓세븐 멤버인 뱀뱀이 최근 본인 집을 공개했죠? 그러면

yygassj.tistory.com

 

 

갓세븐 뱀뱀 "한국이 더 편해" 태국 돌아가면 슈퍼스타인데 안가는 이유

갓세븐이 jyp와 계약이 해지된 이후, 갓세븐의 멤버들은 각자 다른 소속사에 뿔뿔이 흩어졌지만.. 다들 각개격파로 솔로활동에 나서고 있죠? 얼마전 유겸에 이어서 이번에는 뱀뱀인데요 뱀뱀이

kimoui.tistory.com

 

잭슨 국적 "암 차이니즈, ok?" 안녕하세요 팬 인사에..홍콩 국가대표가 중국인?

요즘 중국 정부의 동북공정, 역사왜곡으로 인해서 조선구마사 사태도 일어나고 전반적으로 대중들의 혐중 분위기가 강해졌죠? 중국인 그리고 조선족 연변 사람들에 대한 반감도 심각한 상태고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