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뱀뱀..알면 알수록 웃수저인 사람..

요즘 이런저런 예능에 많이 나오기도 하지만,

진짜 알면 알수록 무슨생각하는지 모르겠는 사람ㅋㅋ

갓세븐 멤버인 뱀뱀이 최근 본인 집을 공개했죠?

그러면서 화사와의 묘한 인연도 공개했는데요.

뱀뱀. 연예인 맞나요?ㅋㅋ 외국인이라 그런가.

진짜 뭔가 남다르고 특이하고 알수없는 ㅋㅋ

초면에 비밀번호 가르쳐주면서

집에오라고 하면, 것도 남자가 여자한테

자기집 오라고 하면 진짜 부담스러울건뎈ㅋㅋㅋ

근데 그걸 뱀뱀이 화사한테 했네요..ㅋㅋㅋ

반응형

이유? 화사가 뱀뱀 이웃사촌 옆집 살아서 ㅋㅋ

그리고 뱀뱀이. 배란다에 갇혀버려서 ㅋㅋㅋㅋ

근데 이집 베란다도 좀. 진짜 이상하긴 하네요. ㅋㅋ 

사건은 이러해요.화사는 댄서 오빠에게

갑자기 전화와서 ,뱀뱀 집에 가달라는 부탁을 받음.

알고보니, 이 댄서분이 뱀뱀이랑도 알고

화사랑도 아는 겹지인이었대요. 그래서

뱀뱀이 물어물어서 화사 안다는 사람한테 부탁한거죠. 

뱀뱀이 알려준 비밀번호를 찍고 들어가서

뱀뱀 침실 방으로 들어가서 ~ 그다음에

침실에 딸려있는 베란다까지 입성..ㅋㅋ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진짜 집에 오는것도 프라이빗한 행위지만,

집에서도 거실에만 들어가지 보통 집주인의

침실까지는 안가거든요? 그걸 초면에 한 화사 ㅋㅋㅋ

그걸 화사한테 시킨 뱀뱀도 참.. 

근데 어쩔수없는게, 119 112 전화하긴 고민스럽고

매니저는 그때 명절?이라서 고향갔다나요.

뱀뱀은 외국인이라 부탁할 사람이 없었던거죠.

그나마 다행인건 뱀뱀이 베란다 나가면서

핸드폰을 들고간거. 그날 날씨도 추웠다는데

핸드폰 안들고갔으면 꼼짝없이 사고났을뻔;;

버섯 구워먹겠다고 베란다 나갓다가

문이 잠겨버리는 바람에 벌벌 떨고 있었다는 뱀뱀..ㅋ

화사는 뱀뱀의 생명의 은인이었네요.

화사한테 뱀뱀이 그때 심경 물어보니까 

화사도 "재밌었다"라고 하네요.

그쵸. 쉽게 못할경험이긴 하죸ㅋㅋ

 

 

 

화사 교복 성상품화? 또 쩍벌춤.. 외설 퍼포먼스 고발 논란 (아는형님)

요즘 화사 이미지가 위태위태 하네요. 댄스가수 유랑단 때도 신체 음부 터치하면서 외설 퍼포먼스 논란이 있던 화사였죠? 그런 화사가 이번에는 교복 성상품화.. 아는형님 출연할때 다들 교복

yygassj.tistory.com

 

 

화사 성대 축제 19금 퍼포먼스 논란, 거기에 침을 왜 발라? 왜 만져?

최근 대학죽제에서 보여준 화사의 퍼포먼스가 당당함을 넘어 숭함, 외설적임, 눈쌀 찌푸림 소리까지 듣고있네요. 멋진것도 좋지만.. 과유불급이죠. 게다가 우리나라가 미국도 아니고 화사는 해

kirai.tistory.com

 

 

갓세븐 뱀뱀 "트와이스 나연 짝사랑 했음" 미나랑 침대 셀카 열애설은..?

jyp 갓세븐 출신 뱀뱀이 최근, 트와이스 나연을 짝사랑한 과거를 고백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그쵸..아무래도 피끓을 어린 시절이고, 데뷔전 고난을 함께한 연습생 시절 정분이 많이 나는데요.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